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클린스만 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 일환
창사 이후 첫 브랜드북 발간LG전자가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아시안컵 클린스만 감독LG전자 사람들'을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북은 회사 내에서만 알고 있기 아까운 이야기를 책으로 옮겨 독자들이 LG전자를 제대로 이해하고 경험하도록 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LG전자가 브랜드북을 낸 것은 창사 이후 처음이다.회사 관계자는 "브랜드북은 지난해 선포한 '브랜드 리인벤트' 1주년을 맞아 브랜드 활동을 본격 확장하는 시점에 발간돼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약 200쪽 분량에는 LG전자 브랜드 핵심 가치(▲타협 없는 고객경험 ▲인간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와 브랜드 미션(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 등 4가지 주제로 28개 에피소드가 재구성됐다.다양한 분야,아시안컵 클린스만 감독지역,시기에 근무한 구성원들의 실제 에피소드 위주로 구성돼 쉽게 읽을 수 있다.
LG전자 브랜드북은 국·영문 각각 종이책 및 전자책(e-book)으로 나온다.온라인에서는 오는 26일,아시안컵 클린스만 감독오프라인에서는 28일부터 각각 판매를 시작한다.LG전자는 브랜드북 판매를 통해 얻는 인세 수익금 전액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활용한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 상무는 "브랜드북의 제목과 같이 LG전자는 모두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담대한 낙관을 바탕으로 끈질기게 도전하며 성장해 왔다"며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는 현재의 LG전자를 가능케 한 다양한 사람들의 스토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LG전자 브랜드를 더욱 깊고 색다르게 소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