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진영민 논란
NO.2: 진영민 주작
NO.3: 진영민 중고차 나무위키
NO.4: 진영민 중고차 나이
NO.5: 진영민 중고차 논란
NO.6: 진영민 중고차 도박
NO.7: 진영민 중고차 디시
NO.8: 진영민 중고차 신상
NO.9: 진영민 중고차 주작
NO.10: 진영민중고차 강x지
NO.11: 진영민중고차 후기
먼 타국의 바다에서 의식을 잃은 한 선원이 소방청 119구급상황관리센터의 신속한 조치 덕분에 무사히 귀국했다.
소방청은 201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재외국민 119 응급의료상담 서비스’가 해외에 있는 우리 국민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소방청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달 19일 네덜란드 해상에 정박해 있던 선박(GAS UTOPIA호)에서 조리장으로 일하던 한국인 선원 A씨가 쓰러진 채 발견됐다.이를 목격한 선장은 육지까지 30㎞ 멀리 떨어진 상황에서 A씨의 상태가 심상치 않다고 판단해 이메일을 통해 소방청 중앙119구급상황관리센터에 도움을 요청했다.
해당 이메일에는 쓰러진 환자를 목격한 시간,환자의 상태,평소 복용 중인 약물 등 A씨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포함돼 있었고 김형수 소방청 119구급상황관리센터 소방장과 당직의사 오성범 응급의학과 전문의는 GAS UTOPIA호 선장이 보낸 이메일 내용을 바탕으로 환자 상태를 우선 평가하고,전화 연결을 통해 추가 상담을 진행했다.
김 소방장과 오 전문의는 A씨의 기존 심장질환 병력을 고려했을 때 상태가 급격히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고,가장 신속하게 의료기관으로 이송할 수 있는 방안으로 즉각적인 하선과 헬기 이송을 유도했다.또,이송 전까지 필요한 수액 처치 방법 등 구체적인 의료 상담을 제공하며 환자 상태가 안정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이같이 침착하고 빠른 대응 덕분에 현지의 의료진이 탑승한 응급헬기가 해당 선박으로 이동했고,조리장 A씨는 응급처치를 받으며 헬기를 통해 신속하게 인근 병원으로 이송,맞고 하는법시기적절한 치료를 받아 현재는 건강을 회복해 귀국한 상태다.
이민규 소방청 119종합상황실장 직무대리는 “환자의 상태와 복용 중인 약물 등 사전정보를 상세하게 미리 알려드린 덕분에 신속한 응급처치가 가능했다”며 “우리 국민 누구나 해외 어디서든 응급상황에 처했을 때 안심하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재외국민 119 응급의료상담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영민 중고차 논란
진영민 중고차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8일 경찰에 따르면 이 팀장 강 모 씨는 이날 오후 1시 50분쯤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과 청사 1층에서 도주했다.
진영민 중고차 도박,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천만원에 사"◇ 파경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안유진 골반에 '나쁜 손'…팬 분노 부른 패션 디렉터◇ '출산'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 "재밌게 잘 살아보자"◇ 유세윤 "술 마시고 나체 상태로 아내에게 프러포즈"◇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남은 정자 몇 없어"◇ 박원숙, 재혼 당시 고충 고백 "보름동안 화장실 못 가"◇ "결혼, 가장 큰 후회"…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 '프듀48 조작 피해' 이가은 "다들 불쌍하다 해"◇ 바다, ♥10세 연하 남편 공개…"박보검 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