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공원 무료입장
NO.2: 경마공원 부산
NO.3: 경마공원 입장료
NO.4: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NO.5: 렛츠런파크 무료입장
NO.6: 렛츠런파크 승마체험
NO.7: 렛츠런파크 앱
NO.8: 부경 경마공원
NO.9: 부산 경마공원 워터파크
NO.10: 부산 워터파크 가격
NO.11: 부산경마 장외발매소
NO.12: 부산경마결과
NO.13: 부산경마공원 개장
NO.14: 부산경마공원 입장료
NO.15: 부산경마일정
NO.16: 부산경마장 가는길
NO.17: 오늘 경마 시작 시간
[서울경제]
팔도가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 페이커(본명 이상혁)를‘왕뚜껑’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매출 하락이 계속되는 가운데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을 기용해 실적 반전을 꾀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1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팔도는 페이커를 왕뚜껑의 새로운 모델로 기용했다.페이커는 사상 최초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을 5회 우승하고 국내 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도 10회 우승하는 등 국내·국제 대회 최다 우승 기록을 세운 e스포츠 선수다.e스포츠의 주요 팬이 젊은 층인 데다 LoL은 특히 102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면서 페이커는 이들 사이에서‘대상혁’이라고 불리고 있다.
최근에는 젊은 층의 표심을 노리는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홍보 이미지에 페이커의 시그니처인 검지손가락을 입에 가져다 댄 포즈를 취한 사진을 사용하고 해당 게시물에 페이커를 해시태그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팔도가 페이커를 모델로 선정한 것은 라면 소비가 전반적으로 감소하고 있지만,고스톱 게임 컴퓨터젊은 층에서는 여전히 활발하게 소비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2010년 전체 가공식품 지출 비중 4.3%로 4위에 올랐던 라면류는 순위가 계속 하락하며 지난해 12위(3.2%)로 내려앉았다.연령대(가구주 기준)으로는 20대 이하(가구주 기준)에서 라면류가 지출액 중 4.3%를 차지하며 전체 지출 품목 중 8위에 올랐다.반면 30대 이상에서는 지출액 비중 및 순위가 이보다 낮았다.
팔도는 지난해 팔도 비빔면과 틈새라면의 모델로 각각 배우 변우석과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을 선정하는 등 모델 발탁에 공을 들이고 있다.지난해 매출액(개별 기준)이 5279억 원으로 2022년(5674억 원)과 2023년(5423억 원)에 이어 내리막길을 걷는 데다,리치 마작 갤러리주력 제품인 팔도 비빔면은 배홍동(농심)과 진비빔면(오뚜기)의 위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한 식품업계 관계자는 “페이커의 인지도가 라면을 많이 소비하고 왕뚜껑의 주 타깃층인 1020세대 사이에서 높은 것이 이번 모델 선정의 이유로 보인다”며 “앞서 롯데제과(현 롯데웰푸드)가 페이커를 월드콘의 모델로 기용하고 매출이 크게 늘었던 사례도 참고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렛츠런파크 승마체험
부산 경마공원 워터파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정치권에서 ‘불사조’로 평가받는 이인제 전 의원이 16·17·18·19대 국회의원을 지낸 선거구이기도 하다.
부산 경마공원 워터파크,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소셜미디어에서 판결을 "선거 개입이자 마녀사냥", "완전 엉터리"라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