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현재 남부지방에 강한 장맛비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후부터는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전국에 장맛비가 내릴 텐데요.
자세한 날씨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봅니다.
전세영 캐스터.
[캐스터]
네,동물 짤 월드컵요 며칠 남부지방엔 장맛비가 내리고,중부지방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됐는데요.
오늘부턴 중부와 남부의 날씨가 서로 뒤바뀝니다.
연일 남쪽에 머물던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아직까지 정체전선은 남부지방에 자리를 잡고 있지만,오후부터 점차 북상해 전국에 비를 뿌리겠습니다.
현재 레이더 영상 보시면,붉은색의 강한 비구름이 제주와 남부지방을 지나고 있습니다.
현재 제주와 남해안에는 시간당 40mm 안팎의 매우 강한 비가 쏟아지면서,이들 지역에 '호우경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내일까지 예상되는 강수량 보시면,동물 짤 월드컵서울 등 수도권과 강원에 많게는 100mm 이상이 내리겠고,동물 짤 월드컵남해안에 최대 80mm,동물 짤 월드컵그 밖의 지역은 10에서 40mm가 예상됩니다.
특히 중부지방은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비가 집중될 텐데요.
또다시 취약 시간대에 집중호우가 예상되는 만큼,대비를 미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편,수일째 서울에 내려졌던 폭염특보는 어제 해제됐지만,호남을 중심으로 특보가 확대됐습니다.
요 며칠 남부지방은 장맛비로 인해,중부지방보다 더위가 덜했는데요.
오늘부터는 장맛비가 쉬어가는 남부를 중심으로 체감온도가 33도를 웃도는 폭염이 나타나겠습니다.
낮 기온 자세히 보시면 서울이 30도,대구 29도 예상됩니다.
서울 등 중부지방은 아침에는 비가 오지 않지만,오후부터 비가 내리는 만큼,출근길에 우산 꼭 챙겨 나오셔야겠습니다.
당분간 장맛비가 오는 날이 많겠고,동물 짤 월드컵무더위와 폭우가 공존하는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특히 남부지방엔 산사태 위기 경보가 두 번째로 높은 단계인 '경계'로 상향된 만큼,산사태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전세영 기상캐스터)
#장마 #폭염 #무더위 #산사태 #폭우 #집중호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동물 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물 짤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기나긴 의정갈등에 지쳐가는 의료현장 - 정부의 의대증원안에 반대하는 전공의들이 의료현장을 이탈한지 3개월째인 지난달 20일 오전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한 환자가 대기하고 있다.
동물 짤 월드컵,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