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os 파워볼 5분
NO.2: eos파워볼
NO.3: eos파워볼 있는 사이트
NO.4: 동행 파워볼 중계
NO.5: 베픽 파워볼
NO.6: 안전한 파워볼사이트
NO.7: 업다운 파워볼
NO.8: 엔트리파워볼
NO.9: 코인파워볼
NO.10: 파워볼 예측
NO.11: 파워볼 예측 더블유놀이터
NO.12: 파워볼 예측 더블유사이트
NO.13: 파워볼 예측 썬시티
NO.14: 파워볼 예측 윈
NO.15: 파워볼 예측 프로그램
NO.16: 파워볼 예측기
서울 강남 재건축 단지도 수의계약 늘어
12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잠실우성 1·2·3차 재건축 입찰에서 GS건설이 단독 참여하며 경쟁 입찰이 무산됐다.지난 3월 1차 입찰에 이어 이번에도 GS건설이 단독 입찰한 것이다.
현행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에 따라 정비사업 시공사 입찰에 1개 업체가 참여하면 유찰된다.동일 조건의 입찰 과정을 두 차례 진행한 후에 단독 입찰시 조합이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잠실 우성 1·2·3차 아파트는 1981년 준공된 1842가구 아파트다.12만354㎡ 부지에 지하 4층~지상 49층 2860가구로 재건축이 추진되며 약 1조7000억원의 공사비가 예상된다.강남권의 다른 핵심 사업지인 개포주공 6·7단지도 현대건설이 단독 입찰하며 유찰됐다.총 2698가구로 재건축되는 해당 사업의 총공사비는 1조5000억원 규모다.
올 초부터 정비사업 단독 입찰이 반복됐다.지난 2월 서울 서초구 신반포4차 재건축도 시공사 입찰에 삼성물산만 참여해 경쟁이 성사되지 않았다.재공고에도 삼성물산만 참여해 유찰됐고 조합은 수의계약을 결정했다.신반포4차 재건축은 잠원동 70번지 일대 9만2000여㎡ 부지에 지하 3층~지상 48층 7개 동 1828가구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더킹카지노 문자공사비는 약 1조310억원이다.
건설업계는 이 같은 수의계약 흐름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봤다.한 건설업체 관계자는 "공사비가 상승하고 재건축 수익이 줄어 건설사들은 경쟁을 통한 출혈을 피하고 있다"며 "건설경기가 회복되기 전까지는 이러한 기조가 장기화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

상황이 이렇다 보니 건설업체들의 원가율도 90% 이상으로 치솟았다.원가율은 매출에서 원가가 차지한 비중으로 원가율이 상승하면 수익이 낮아진다.지난해 업계 1위 삼성물산 건설부문을 제외한 10대 건설사의 공사 원가율은 평균 94.06%로 나타났다.통상 적정 원가율은 80% 이하가 안정적이라는 것이 건설업계의 기준이다.
이러한 기조가 부동산 시장의 지역 양극화도 심화시킬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우려다.김효선 NH농협은행 WM사업부 ALL100자문센터 부동산 수석위원은 "대형 건설사들이 실적 하락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안정적인 지역 위주로만 수주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정부의 건설경기 회복 정책이 필요해 보인다"고 말했다.
수의계약 방식이 확산되면 공사비 적정성이나 시공 품질 저하도 우려된다.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는 "경쟁입찰이 아닌 구조에선 조합의 공사비 협상력이 약화돼 적정 여부와 공사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지적했다.
시공사를 구하지 못한 조합들의 고민은 더욱 커질 예정이다.총사업비 8470억원의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4가 도시환경정비구역은 시공사 선정에 입찰사가 없어 유찰됐다.서울 노원구 상계주공5단지 재건축도 2023년 GS건설과 계약을 해지 후 현재까지 시공사를 구하지 못했다.
서울의 한 재건축 조합장은 "수의계약 조건이 아쉽기는 해도 하루라도 빨리 시공사를 선정하는 것이 사업 지연과 사업비 증가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예측 프로그램
파워볼 예측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더글로리 추선생' 허동원, 결혼 1년만에 파경◇ '음주운전' 리지 "남들이 돌았다 미쳤다 해도…"◇ 현진영, 17번째 시험관 아내에 "네가 고집부린 것"◇ 불륜 알았을까…나균안 아내, 홍석천 채널서 언급◇ 박슬기 "이서진, 거액의 돈 봉투 건네며 한 말이…"◇ 남편상 사강, 절절한 그리움 "거기선 아프지마"◇ 영재 딸 교육 심혈…김남주 "학벌 콤플렉스 탓"◇ '이혼' 안현모 "최근 내 모습 가장 예뻐"◇ 역술가 "이승연, 남편 없는 사주…10명도 먹여 살려"◇ 서동주 "아직 임신 계획 없다…그래도 난자 얼릴 것"
파워볼 예측,19%↓뉴스 기사[서울=뉴시스]이재준 기자 = 홍콩 증시는 29일 약세 분위기 속에 실적호조 종목을 중심으로 매수가 유입하면서 등락하다가 속락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