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5 Special Olympics...
NO.2: 2025 동계 아시안게임
NO.3: 2026 아시안게임 종목
NO.4: 동계아시안게임 종목
NO.5: 아시안 게임 종목 e스포츠
NO.6: 아시안게임 e스포츠 종목
NO.7: 아시안게임 메달 순위
NO.8: 아시안게임 종목
NO.9: 아시안게임 종목 e스포츠
NO.10: 아시안게임 종목 당구
NO.11: 아시안게임 종목 롤
NO.12: 아시안게임 종목 메달
NO.13: 아시안게임 종목 바둑
NO.14: 아시안게임 종목 수
NO.15: 아시안게임 종목 일정
NO.16: 아시안게임 종목 종류
NO.17: 아시안게임 종목 태권도
NO.18: 아시안게임 종목 픽토그램
NO.19: 역대 아시안게임 순위
NO.20: 하얼빈 아시안게임 종목
NO.21: 항저우 아시안게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외국에서 제작된 영화에 대해 100%의 고율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밝힌 가운데,백악관이 “아직 최종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다”며 한발 물러섰다.
백악관 대변인 쿠시 데사이는 5일(현지시각) 성명을 통해 “아직 외국산 영화 관세에 대해 최종 결정이 내려진 것은 아니다”라며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모든 옵션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도 이날 백악관에서 진행된 스포츠 관련 행사에서 관련 질문을 받고 “(영화) 산업 관계자들과 만날 것”이라며 “나는 그들이 그것에 만족하는지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미국 상무부와 무역대표부에 외국산 영화에 대해 즉시 100% 관세를 추진할 것을 지시했다”고 밝혔다.그는 미국 영화 산업이 “매우 빠르게 죽어가고 있다”며,타국이 자국 내 촬영 유치와 관련한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이 “미국 국가 안보에 대한 위협”이라고 주장했다.
관련 업계는 트럼프 대통령 발언 직후 크게 동요했다.특히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유통되는 콘텐츠에도 관세가 적용되는지가 명확하지 않아 혼란이 커졌다.트럼프 대통령은 임기 시작 직후 존 보이트,전화 요금 슬롯으로 지불하다실베스터 스탤론,멜 깁슨 등을‘할리우드 특별 대사’로 임명해 미국 영화 산업을 “더 크고,더 좋고,더 강하게” 만들겠다는 구상을 내세운 바 있다.
아시안게임 종목 일정
아시안게임 종목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평년보다 포근한 봄날씨…제주·남부지방 중심 '봄비'따뜻한 봄 날씨를 보이는 1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용두공원에 영춘화가 피어 있다.
아시안게임 종목,김 연구원은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외국인이 국내 증시에서 순매수한 누적금액은 약 25조7천억원인데, 이 중 대부분은 반도체에 집중됐다"며 "미국 및 반도체 업체들의 주가 상승과 비교해 우리나라가 상대적으로 열위에 있음을 고려하면 국내 반도체에 대한 기회가 더 열려 있다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