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료 영화 사이트
NO.2: 무료영화 다시보기 영화조아
NO.3: 무료영화다시보기
NO.4: 무료영화사이트 누누티비
NO.5: 소나무티비 다시보기
NO.6: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미국
NO.7: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룸
NO.8: 영화 무료로 다시보기
NO.9: 최신영화 다시보기 무료
NO.10: 쿠쿠티비 다시보기
NO.11: 티비룸 같은 사이트
NO.12: 티비룸 애니
NO.13: 티비룸 한국영화
NO.14: 티비몬
NO.15: 티비위키 누누 티비 다시보기
NO.16: 티비착
12일 동시 조정 신청 예정…15일간 조정 기간
정기상여금 통상임금 포함 두고 노사 갈등
(서울=뉴스1) 한지명 권혜정 이설 기자 = 서울 등 22개 지역 버스노조가 임금·단체협약(임단협) 협상이 합의되지 않으면 28일 첫차부터 전국 동시 파업에 돌입한다.
한국노총 전국자동차노조연맹은 8일 오전 전국 대표자회의를 열고 이 같은 회의 결과를 발표했다.
서종수 전국자동차노조연맹 위원장은 회의 이후 "연맹 산하 각 지역 노조는 5월 12일 동시 조정 신청을 하고 15일간 조정 기간 최선을 다해 교섭에 임하기로 했다"며 "합의할 수 있는 안이 도출되지 않을 경우 5월 28일 첫차부터 전국 동시 파업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서울은 이번 조정 신청 대상에는 포함되지 않는다.서울시 버스노조는 지난달 29일 서울지방노동위원회의 2차 조정회의 결렬 이후,조정 절차와 조합원 찬반투표를 모두 완료해 쟁의권을 확보한 상태다.
앞서 서울 시내버스 노사는 통상임금 개편 문제 등을 두고 임금·단체협약을 진행해왔으나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이후 노조는 4월 30일 경고성 준법운행에 돌입했고,구글 인터넷 안될때 게임연휴가 지난 5월 7일부터 준법운행을 재개한 상태다.
노조 측은 이번 파업이 시내버스뿐 아니라 시외버스,고속버스를 포함해 전국 약 4만 4000여대 규모로 이뤄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은 현재 '시민 안전운행'을 표방한 준법운행을 진행 중이다.노조 측은 "법적 기준에 맞는 운행을 '태업'으로 간주하고 감점을 주는 것은 부당하다"며 "교통안전을 위한 운행을 징계 사유로 보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번 파업의 핵심 배경은 지난해 12월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결이다.판결에 따라 정기 상여금 등을 통상임금에 포함해야 한다는 판단이 나왔고,노조는 이를 반영하라고 요구하고 있다.사측은 기존 임금체계상 수용이 어렵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노조는 "우리는 통상시급을 요구한 적이 없고,서울시가 자체 계산한 수치를 마치 노조의 요구인 것처럼 오해하게 하고 있다"며 "임금 삭감을 전제로 한 협상에는 응할 수 없다"고 반박했다.
노조 측은 "쟁의권은 법적 절차를 거쳐 행사되는 정당한 권리"라며 "남은 조정 기간 동안 실질적 교섭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시는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지난 7일부터 지하철 증편과 버스 모니터링 강화 등 비상 수송대책을 가동하고 있다.
서울시 측은 "준법투쟁이 장기화될 수 있는 만큼,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현장 점검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티비몬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86년생 객지 풍상이 우려되니 장거리 여행과 이동은 삼가라 98년생 순간 울화 참으면 나중이 평안.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룸,남광 전 화천기계 감사가 조 전 장관과 미국 UC버클리 로스쿨 동문이라는 이유로 '조국 관련주'로 분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