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홀덤 사이트

블록 체인 비트 코인 이더 리움 - 비트코인과 이더 리움 의 가장 큰 차이점 - ID=2024-11-30%2Fieapcs.html

NO.1: Solana

NO.2: 萊特幣

NO.3: 블록체인 비트코인 관계

NO.4: 비트코인 vs 이더리움 디시

NO.5: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율

NO.6: 비트코인 이더리움 상관관계

NO.7: 비트코인 이더리움 전망

NO.8: 비트코인 이더리움 차이

NO.9: 비트코인 화폐 인정 국가

NO.10: 비트코인과 이더 리움 의 가장 큰 차이점

NO.11: 이더리움 비트코인 차트

NO.12: 이더리움 비트코인 추월

촛불행동 "조희대 대법원장 등 법비(法匪)들에게 철퇴를"

시민단체 촛불행동 제138차 촛불대행진.김정록 기자
시민단체 촛불행동 제138차 촛불대행진.김정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해 대법원이 원심 무죄 판결을 파기환송하자 시민단체가 "조희대 대법원장 등 법비(法匪)들에게 철퇴를 가해야 한다"고 반발했다.

시민단체 촛불행동은 3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서초구 대법원 앞에서 '대법원의 대선 개입 중단 촉구'라는 구호를 내걸고 제138차 촛불대행진을 열었다.

이날 오후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담요 등 방한용품을 착용하고 집회에 참여한 이들은 '사법난동 대선개입 조희대 대법원 박살 내자','촛불로 총집결해 내란세력 척결하자'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흔들었다.

이들은 지난 1일 조희대 대법원장 등 대법관들이 정치적 의도를 갖고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을 파기환송했다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

권오혁 촛불행동 공동대표는 "법복을 입고 근엄하게 둘러앉아 대한민국의 법치를 파괴한 법 기술자,경마장 가는 길 1991조희대 대법원장을 절대로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며 "이들은 온 국민이 두 눈 부릅뜨고 지켜보는 가운데 가장 유력한 대선 후보 낙선 운동을 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비상식적으로 빠른 재판 속도,재판 기록을 검토하지 않은 정황,파기환송에 이르는 과정은 조 대법관과 공범들이 심리도 하기 전에 미리 판결문을 써놓았다는 것을 말한다"며 "이는 가장 유력한 야당 대선 후보를 범죄자로 낙인 찍고 후보 자격을 박탈해 내란 세력이 재집권을 하도록 하는 대선 공작"이라고 강조했다.

청년촛불행동 회원 소주희씨는 "윤 전 대통령이 후보 시절 장모와 김건희에 대해 거짓말 한 것은 왜 기소조차 안되는가"라며 "한 나라의 사법 시스템을 움직이는 실체가 검찰과 법원의 짜고 치는 각본"이라고 비판했다.

집회에 참여한 시민들은 이번 대법원의 결정이 윤 전 대통령의 내란의 연장선이라고 지적했다.

대전에서 온 50대 전모씨는 "대법원이 국민 지지율 1위인 후보를 내치려고 한다"며 "5월 1일 발생한 또 다른 내란에 가담한 (조희대 대법원장 등) 법비들에게 경고해야 한다"고 집회 참석 이유를 밝혔다.이어 "굳이 민감한 시기에 대법원이 이례적으로 빠른 판단을 내린 것 자체가 (정치적) 의도가 있는 것"이라며 "윤석열 전 대통령에 이어 대법원이 민주주의를 무너뜨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 동대문구에서 온 40대 김모씨는 "윤 전 대통령 탄핵 집회 때도 한 번도 참석하지 않았다"며 "하지만 대법원이 대놓고 대선에 영향을 미치려는 것에 화가 나 처음으로 와봤다"고 말했다.아울러 "내란 정부의 2인자(한덕수 후보)와 장관(김문수 후보)이 대선에 출마하는 현실이 너무 안타깝다"고 토로했다.

촛불행동은 이날 대법원 앞 집회를 마친 뒤 윤 전 대통령 자택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까지 행진할 계획이다.주최 측은 이날 집회에 5천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신고했다.

시민단체 촛불행동 제138차 촛불대행진.김정록 기자
시민단체 촛불행동 제138차 촛불대행진.김정록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Solana

블록 체인 비트 코인 이더 리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카오린은 가을 물빛 눈동자가 초승달 모양으로 휘어져 매우 귀여운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블록 체인 비트 코인 이더 리움,이와 관련한 최종 책임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러시아 당국에 있다”며 “러시아는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관련한 국제사회의 독립적이고 투명한 조사를 허용해야 한다”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