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검빛 경마예상지
NO.2: 검빛경마
NO.3: 경마 명승부 열전
NO.4: 경마결과
NO.5: 경마명승부
NO.6: 경마문화
NO.7: 경마승부사
NO.8: 경마왕
NO.9: 과천경마 예상지
NO.10: 뉴월드경마예상지
NO.11: 마사회
NO.12: 명승부 경마
NO.13: 명승부 레전드
NO.14: 명승부 예상지
NO.15: 명승부경마
NO.16: 명승부사
NO.17: 무료경마예상지
NO.18: 무료경마종합지
NO.19: 생생경마
NO.20: 서울대공원
NO.21: 스피드경마예상지
NO.22: 에이스경마예상지
대전시립박물관 5일 어린이날 전통놀이 꾸러미 전달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어린이날이 포함된 연휴를 맞아 대전지역 박물관과 미술관에서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열린다.
3일 대전시에 따르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행사와 박물관·미술관 주간 프로그램 등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이날인 5일과 6일 이틀간 박물관을 찾는 어린이에게는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꾸러미가 증정된다.
또 4일과 11일에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박물관 내 '우리놀이터'에서 전통놀이 체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2일부터 31일까지는 '박물관·미술관 주간'을 기념한 특별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뮤지엄×만나다'에 선정된 콘텐츠 '나신걸 한글편지'를 보다 쉽고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정비하고,이를 기반으로 한 가족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 '붓끝으로 전하는 마음'도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한글 편지의 의미를 배우고,직접 손글씨로 메시지를 써 한지 무드 등을 제작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 '뮤지엄×거닐다' 프로그램을 통해 대전시립박물관과 근현대사전시관을 학예연구사의 해설과 함께 둘러보는 특별 관람이 마련된다.
이 밖에도 대전선사박물관에서는 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 '청동기 마을에 놀러가요'를 24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참가 가족들은 협업을 통해 청동기 시대 마을을 재현해보는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교육 신청은 14일부터 가능하고,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김선자 대전시립박물관장은 "박물관이 더 이상 어렵고 딱딱한 공간이 아니라,슬롯 커뮤 넷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며,"이번 프로그램들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스경마예상지
명승부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관료주의는 개인은 물론 사회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고 독일 타게스샤우, 베를리너모어겐포스트 등은 지적하고 있다.
명승부 경마,예루샬미 소장은 “용납할 수 없는 행동들이 이스라엘군 전체를 대표하진 않지만, 이스라엘과 군에 대한 국제사회 인식을 훼손한다”며 “군은 ‘범죄의 문턱을 넘은’ 사건들을 포함해 문제가 되는 행위를 조사한 뒤 처리 방향을 결정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