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금 수린 모델
NO.2: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NO.3: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민 고은
NO.4: 막장 실화
NO.5: 실제상황 고정 아 배우
NO.6: 실제상황 사랑이 죄인 가요 배우
NO.7: 이것은 실화다 다시보기
NO.8: 이것은 실화다 여자배우
NO.9: 이것은 실화다 재연배우
NO.10: 이것은 실화다 출연진
추기경 개인 휴대전화 수거
인터넷·신문 열람 등 외부접촉 금지
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바티칸 시국 정부는 콘클라베가 시작되는 오는 7일 오후 3시부터 "바티칸 시국 영토 내에 있는 휴대전화의 통신 신호 송출 시스템이 비활성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중단된 휴대전화 신호는 차기 교황 선출이 발표된 이후에 다시 복구된다.
다만 수많은 가톨릭 신도들이 교황 선출 결과를 보기 위해 모이는 성베드로 광장 지역은 이번 조치에서 제외돼 휴대전화 통신이 가능할 것이라고 바티칸 정부 대변인이 전했다.
지난 달 선종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후임을 뽑는 콘클라베는 오는 7일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에서 시작된다.
콘클라베 기간에 추기경들은 시스티나 성당에서 외부와 철저히 격리된 채 3분의 2 이상의 표를 얻는 교황 후보가 나올 때까지 매일 투표한다.
추기경들은 개인 휴대전화를 모두 밖에 두고 콘클라베에 들어가야 하며,리밋 홀덤전화와 인터넷,카지노 오회장신문 열람 등 외부와의 소통이 절대적으로 금지된다.바티칸 경찰은 전자 보안장치를 동원해 규정 준수 여부를 감독할 예정이다.
한편 교황청은 이날 콘클라베에 참석하는 추기경 선거인단 133명 전원이 이탈리아 로마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콘클라베 #바티칸 #휴대전화 #송출신호 #시스티나
이것은 실화다 출연진
이것은 실화다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jyn2011@sportschosun.
이것은 실화다 도박,안 장관은 대형마트 현장점검에 나선 데 대해선 "국민들께서 좀 체감하실 수 있도록 정부에서 다양한 지원책을 쓰고 있는데, 이런 유통마트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가격대로 상황이 안정되는 게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챙겨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