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우승 독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티브 배넌 전 백악관 수석 전략가 인터뷰
"이기기 쉬운 상대 사라지고 와일드카드 등장" 우려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책사'인 스티브 배넌 전 백악관 수석 전략가가 첫 대선후보 토론을 망친 조 바이든 대통령이 민주당 후보에서 물러나게 될 것이라면서 오히려 이러한 상황이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불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배넌 전 수석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보도된 워싱턴포스트(WP)와의 인터뷰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토론 장면이 여론조사 지지도 붕괴로 이어져 결국 대선 레이스에서 탈락하는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 전망했다.그러면서 이러한 상황이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는 역효과를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배넌 전 수석은 "트럼프에게 지난 목요일(토론일)은 (실익보다 손해가 큰) '피로스의 승리'였다"면서 "이로 인해 당신은 당신이 이길 수 있고,크게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바이든)을 제거하게 될 것이고,월드컵 우승 독일그 대신 '와일드카드(예측불허의 인물)'를 (상대로) 맞이하는 셈"이라고 설명했다.그러면서 "이 사람(바이든)이야말로 우리에게는 최고의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 선거 캠프가 그동안 현직 대통령을 몰아내는 것을 전제로 해왔는데,바이든 대통령이 사퇴할 경우 이를 모두 뒤집어야 한다고 우려했다.그렇게 되면 공화당은 후보를 교체하는 민주당의 '지저분한 과정'을 공격해야 한다며 "그들이 얼마나 무감각하고,얼마나 이기적인지,월드컵 우승 독일얼마나 국가의 이익을 최우선에 두지 않고 개인 야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삼았는지를 보여줘야 한다"고 주장했다.
배넌 전 수석은 "그들(민주당)은 메시아를 찾을 것이고 그 뒤 '허니문'(기간)을 갖게 될 것"이라며 "이는 매우 치명적이어서 미셸 오바마이든 개빈 뉴섬이든,월드컵 우승 독일8월 말 민주당 전당 대회가 열릴 때까지 그들은 최소 5~7%포인트 열세를 안고 출발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열린 첫 TV 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참패하면서 민주당 대선 후보 교체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바이든 대통령은 TV 토론에서 말을 더듬거리나 허공을 응시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 고령 리스크가 집중적으로 부각됐다.이에 민주당을 중심으로 후보 교체론이 일파만파 번지고 있다.
미국 CBS 방송이 여론조사업체 유고브와 함께 지난달 27일 대선 TV 토론 직후인 28~29일 등록 유권자 11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에 출마해서는 안 된다고 밝힌 응답자가 72%로 집계됐다(오차범위 ±4.2%포인트).바이든 대통령이 대선에 출마해야 한다는 응답은 28%에 그쳤다.앞서 지난 2월 조사에서는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에 출마해선 안 된다는 응답이 63%,월드컵 우승 독일출마해야 한다는 응답이 37%였는데 TV 토론 이후 출마 반대 견해가 늘었다.
월드컵 우승 독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우승 독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마이피클라크는 1853년 뉴질랜드가 처음 총선을 치른 이래 170년 역사상 최연소 의원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월드컵 우승 독일, 송갑석 의원(재선·광주 서구갑)은 19일 페이스북에 "민주당에게 이번 총선은 도저히 지기 힘든 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