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oogle Classroom
NO.2: Google試...
NO.3: 구글 One
NO.4: 구글 스토리지
NO.5: 구글 스토리지 정리
NO.6: 구글 포토 가격 할인
NO.7: 구글 포토 용량 늘리기
NO.8: 구글드라이브 100기가 무료
NO.9: 구글드라이브 무료 용량 늘리기
NO.10: 구글드라이브 무제한 가격
NO.11: 구글드라이브 평생무제한
NO.12: 구글원 무료
NO.13: 구글포토 가격
NO.14: 구글포토 가격 비교
NO.15: 구글포토 구독료
NO.16: 구글포토 금액
NO.17: 구글포토 비용
NO.18: 원드라이브 가격
화양지구대,강동소방서 방문
"국민 안전,카지노 시즌2 짭플릭스빈틈 있어선 안돼"
[서울=뉴시스] 구무서 기자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3일 서울 광진경찰서 화양지구대와 강동소방서를 방문해 연휴기간 대비 치안 및 안전관리 대책을 청취하고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광진경찰서 화양지구대는 인근 어린이대공원을 관할하는 지구대로,어린이날이 포함된 이번 연휴에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고 치안수요 또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권한대행은 "최일선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해 주시고 계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연휴기간 어린이대공원 등에 많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인파밀집 등 안전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달라"고 당부했다.
또 이 권한대행은 강동소방서를 방문해 화재예방 등 연휴기간 소방안전 대책과 함께 강동구 지역에서 발생한 땅꺼짐(싱크홀) 사고 대응현황 등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강동구에서는 올해 들어서만 2차례 땅꺼짐이 발생했고 특히 3월 24일에는 지름 20m 대형 땅꺼짐이 발생해 1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바 있다.
이 권한대행은 "최근 잇따른 땅꺼짐으로 많은 국민께서 불안해 하신다"며 "땅꺼짐이 발생할 경우 소방으로 먼저 신고가 들어오는 만큼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경찰과 지자체 등 유관기관과 함께 교통통제 등 신속한 초동조치를 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국정이 혼란한 상황이지만 국민 안전에는 한 치의 빈틈이 있어서는 안 된다"며 "국민께서 안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치안과 안전관리 대응태세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