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7 포커 잘하는 법
NO.2: 7포커 룰
NO.3: 7포커 잘하는법
NO.4: 세븐오디 잘하는 법
NO.5: 세븐포커 순서
NO.6: 포커 베팅 방법
NO.7: 포커 잘하는법 디시
NO.8: 포커 팁
NO.9: 포커 필승전략
NO.10: 한게임 포커 잘하는 법
NO.11: 홀덤 잘하는법
육군,비서실 직원 상대로 '부당 업무 지시 의혹' 박 군단장 징계 조사 예정
비서실 직원에게 부당한 지시를 내린 의혹을 받고 있는 박정택 수도군단장(육군 중장)이 직무에서 배제됐다.육군은 12일 "감찰 조사한 결과 부적절한 사안을 확인해 박 군단장을 12일부로 직무정지를 위한 분리파견(직무배제)을 조치했고,법과 규정에 따라 엄정하게 후속 절차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군인권센터는 앞서 4월29일 기자회견을 열고 박 군단장이 지난 1년여간 업무상 지위를 활용해 '갑질'을 해왔다는 의혹을 제기했다.박 군단장이 자녀의 결혼식 날 직원 한 명을 투입해 메이크업샵,해커스 룰렛결혼식장으로 운전하게 하거나 하객 인원 체크,카지노 성공 요인자리 안내,결혼식 후 짐 나르기 등 사적 지시를 한 게 단적인 사례다.
또 비서실 직원에게 "너희 사모님이 무릎이 안 좋아서 운동해야 한다"며 수영장의 아쿠아로빅 과정 접수 방법을 확인하고 대리 신청을 하도록 했다.직원은 이 때문에 새벽 4시부터 선착순 접수를 위해 수영장 밖에서 대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육군본부 감찰조사팀은 이후 현장조사를 실시했다.이 과정에서 군인권센터의 기자회견 내용 상당 부분을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다.직무 배제된 박 군단장은 향후 징계 조사를 받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