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ubtitle Cat 사용법
NO.2: 덤 머니 자막
NO.3: 미드 영어자막 사이트
NO.4: 서브타이틀캣 사용법
NO.5: 와우자막
NO.6: 와우자막 사이트
NO.7: 자막검색기
NO.8: 자막고양이
NO.9: 자막고양이 사이트
NO.10: 자막사이트 cat
NO.11: 자막캣
NO.12: 최악의 악 자막 다운
NO.13: 한국 드라마 자막 다운
NO.14: 한국드라마 영어자막 사이트
NO.15: 한국영화 영어 자막 사이트
NO.16: 한글자막 사이트
NO.17: 한글자막검색기
이중 주차로 불편을 끼친 택시 기사가 이를 문제 삼은 여성 차주에게 적반하장 태도를 보여 공분을 사고 있다.
누리꾼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블랙박스 영상을 올리며 지난 2일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아내 B씨가 겪은 일을 전했다.
A씨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경 집을 나선 B씨는 자기 차 앞에 이중 주차된 택시를 발견했다.택시를 아무리 밀어도 밀리지 않자,B씨는 택시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걸었다.
그러나 택시 기사 C씨는 30분 넘게 전화를 받지 않았고,B씨는 그동안에도 계속 차를 밀어보려고 시도했으나 꿈쩍도 하지 않았다.
이후 뒤늦게 전화를 받은 C씨는 "기어를 중립으로 해놨는데 왜 못 미느냐"며 되레 화를 냈다고 한다.이에 B씨가 "차가 안 밀리니까 전화한 것 아니냐"고 하자,C씨는 "내려가서 보자"며 전화를 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화가 난 B씨가 "사과 안 하세요?"라고 하자,C씨는 "내가 무슨 사과를 하느냐"고 맞받았다.
B씨는 "30분 동안 전화도 안 받고 왜 그것도 못 미냐고 면박 주지 않았나.차 안 밀리는 거 봤으면 사과해야지 이게 무슨 경우냐"고 따져 물었다.
그러자 C씨는 "내가 여기 차 대놔서 빼줘야 하는 건 맞는데 뭘 사과하느냐"며 "이 XX같은 X아,어린 X들이 뭐만 하면 사과하라고 XX들이야"라며 욕설을 퍼부었다고 남편 A씨는 주장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택시 가맹업체에 민원 넣어라" "택시 기사 자격 박탈시켜야 한다" "미안하다는 한마디면 끝날 일을 크게 만드네" "여자니까 만만해서 저러지" 등 분노 섞인 반응을 보였다.
서브타이틀캣 사용법
자막사이트 cat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인니 외교장관, 경제 등 다방면 협력 강화 재확인뉴스 기사브라질 G20 계기, 조태열-레트노 만남 성사韓, 단합된 대북메시지 발신 위한 협조 요청 [서울=뉴시스] 조태열 외교부 장관과 레트노 마르수디 인도네시아 외교장관은 21일 오전(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주요 20개국(G20) 외교장관회의를 계기로 별도의 양자 회담을 갖고 양국 관계와 주요 지역·글로벌 현안에 관해 논의했다.
자막사이트 cat,생산연령인구가 2022년 대비 2052년에 가장 많이 감소하는 지역은 울산(-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