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bti 밸런스게임 질문
NO.2: 꿀잼 밸런스게임
NO.3: 대답하기 어려운 밸런스게임
NO.4: 밸런스게임 질문 극악 디시
NO.5: 신박한 밸런스게임 질문
NO.6: 어려운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
NO.7: 웃긴 질문 100가지
NO.8: 황금 밸런스게임 질문
이재명 '선거법 유죄' 파기환송
상지건설 15%·동신건설 14%↓
오리엔트정공 대표,88만주 팔아
"급등 틈탄 내부자 매물 주의"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과 관련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자 연일 급등하던‘이재명 테마주’가 일제히 급락했다.실체 없는 정치테마주가 떠오르는 가운데 급등을 틈타 일부 대주주가 매물을 쏟아내고 있어 유의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들 종목은 이 후보가 지지율 1위를 질주하면서 폭등세를 탔다.작년 218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한 상지건설은 10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지난달에만 9배 올랐다.오리엔트정공도 작년 12월 계엄 사태 이후 지난달 말까지 10배 넘게 오른 종목이다.동신건설은 계엄 이후 올 3월 말까지 5배 넘게 올랐다가 한 달도 되지 않아 반토막 났다.
급등세를 타고 대주주나 일부‘큰손’이 매물을 쏟아낸 영향이란 분석이 많다.상지건설은 주가가 급등하자 이 회사 전환사채(CB)를 보유한 일부 투자자가 전환청구권을 행사하고 나섰다.전체 주식 수(398만1814주)의 60%가 넘는 240만 주에 달하는 규모다.전환가액은 5000원이다.
장재진 오리엔트정공 대표도 자신이 보유한 회사 주식을 시장에 던지고 있다.주가가 급등한 뒤인 올해 2~3월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약 88만 주를 장내 매도했다.추가로 18만1000주도 이달에 처분하겠다고 공시했다.매각 규모는 총 86억원이다.동신건설의 김근한 대표 친인척들도 회사 주식을 잇따라 팔고 있다.
정치 테마주는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이재명 테마주가 급락한 이날 한덕수 전 국무총리 테마주로 엮인 일정실업 주가는 가격제한폭(30%)까지 뛰었다.한 자산운용사 관계자는 “정치테마주는 변수를 예측할 수 없는 데다 급등을 틈타 내부자 물량이 쏟아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유의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밸런스게임 질문 극악 디시
음식 밸런스게임 질문 극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약간의 미소로 Xiao Yan은 소매를 펴고 돌아 서서 거래 지역 밖으로 걸어 갔다.
음식 밸런스게임 질문 극악,MX사업부 갤럭시 에코 상품기획팀장인 박준호 상무는 “클라우드 기반 AI와 온디바이스 AI를 같이 적용하는 하이브리드 AI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며 “갤럭시 북4 엣지는 그 첫 번째 장을 여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