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링거 팔 부음
NO.2: 링겔 맞은 곳 부음
NO.3: 수액 맞고 붓기
NO.4: 정맥 주사 혈관 통
NO.5: 정맥주사 부작용 대처
NO.6: 정맥주사 부작용 사례
NO.7: 정맥주사 붓기
NO.8: 정맥주사 혈관 터짐
NO.9: 정맥주사 혈관통
NO.10: 주사 맞은 곳 뭉침
NO.11: 주사 혈관 부음
NO.12: 주사맞은곳 멍울
NO.13: 주사맞은곳 부음
[서울경제]
어머니에게 월급 통장을 맡겼다가 20년간 모은 3억원을 돌려받지 못한 40대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고등학교 졸업 후 미용실에 취직한 A씨는 어머니의 제안으로 월급 통장을 맡기게 됐다."네가 철이 없어 돈을 다 써버릴 것"이라며 월급 관리를 약속한 어머니는 초기에는 500만 원 저축 내역을 보여주며 신뢰를 쌓았다.
문제는 A씨가 학원비나 의류 구입,네이버 룰렛 pc여행 경비를 요청할 때마다 어머니가 반대했다는 점이다.A씨에 따르면 어머니는 "너 때문에 아파트를 못 산다"며 비난했다.더욱이 A씨의 월급이 오르자 어머니는 직장을 그만뒀다.10년간 집을 나갔던 오빠도 돌아와 A씨에게 경제적 도움을 요구했다.
결국 A씨는 6000만원을 대출받아 오빠에게 제공했으나 돌려받지 못했다.A씨는 "이자가 눈덩이처럼 불어나 집에 경매 통지서까지 붙었다"고 호소했다.
결혼을 앞두고 A씨는 어머니에게 20년간 모은 3억원을 돌려달라고 요청했다.A씨는 "엄마한테 돈을 달라고 했는데 결혼할 때 주겠다더니 결혼하고 나서 달라고 하자,문문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고 가사키워준 값을 먼저 계산하라더라"고 말했다.A씨의 어머니는 "이혼하면 돈을 빼앗길 것"이라며 거부하기도 했다.통장 공개 요청에는 "내 통장인데 네가 왜 보느냐.프라이버시"라는 황당한 답변이 돌아왔다.
A씨가 신고 의사를 밝히자 어머니는 "결혼식날 내가 무슨 짓을 할지 보라"며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현재 A씨는 우울증 치료를 받고 있으며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토로했다.
수액 맞고 붓기
혈관주사맞고부었을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경기도 방문 당시 꺼내든 전통시장 지원 법률이나 이재명 민주당 대표 등 야당에 대한 통상적인 정도의 비판이 다시 입에 올랐을 뿐, 간담회는 물론 기자들과의 백브리핑 자리에서도 현안과 이슈에 집중하지는 않는 모습이었다.
혈관주사맞고부었을때,Xiao Yan은 단기간에 자신의 힘을 높이는 비밀 방법을 알고 있었지만 지금은 끔찍한 급증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