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라이브배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2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A씨는 “내 생일파티 겸 밥 먹자고 해서 나 포함 4명이 브런치 카페에서 만났다”며 자신이 겪은 일을 공유했다.
그는 “원래 친구 한 명이 술을 엄청 좋아해서 당연히 저녁에 술 마시자고 할 줄 알았는데 오늘 쉬는 날이니까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밥이나 먹자더라.이때 눈치채야 했다”고 전했다.
이어 “밥 먹고 내 케이크 초 불고 선물 받고 얘기하는데 갑자기 그 친구가 선물 줄 거 있다면서 상자를 꺼냈다”며 “이 친구가 얼마 전에 상하이 여행 다녀와서 기념품인 줄 알았는데 먼저 열어본 다른 친구 표정이 좀 묘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설마 했는데‘이모 8월에 봐요.○○이가’라고 적힌 쪽지와 함께 임신테스트기가 있었다.진짜 잊지 못할 생일선물”이라며 황당함을 토로했다.
네티즌들은 “초음파 사진이면 좋아해 줄 텐데 임신테스트기는 오줌 묻어서 찝찝하다”,동행파워볼 밸런스“임신테스트기를 어떻게 생일선물로 주냐?도저히 내 상식으로 이해할 수 없다”,“나랑 아기 만든 것도 아닌데 왜 내 생일 선물이냐?”,“친구 생일인데 자기 임신 축하 받으러 가는 것도 대단하다”,“나였으면 손절한다”,“이제 애 낳으면 친구한테‘이모~ 이거 사주세요’하면서 강제로 선물 뜯어낼 거다” 등 반응을 보였다.
농구 라이브배팅
농구 라이브배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1일 오후 서울 서초구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사무실에서 열린 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해자와 함께 하는 범죄 피해자 권리 강화를 위한 국가배상 청구 기자회견에서 부산 돌려차기 사건 국가배상 대리인단 단장인 오지원 변호사가 발언하고 있다.
농구 라이브배팅,이런 제도와 함께 엔저 효과 등 거시 환경도 닛케이225 지수를 받쳐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