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던북공정 듀얼
NO.2: 듀얼 링 도박
NO.3: 듀얼 링 도박 레벨
NO.4: 듀얼로 구속
NO.5: 듀얼로 순살해주마
NO.6: 듀얼로 승부하자
NO.7: 듀얼이 없으면 미칠 것 같아요
NO.8: 듀얼중독
NO.9: 디아 2 도박 듀얼 링
NO.10: 리얼파이트
NO.11: 마듀 도박덱
NO.12: 마스터 듀얼 도박 덱
NO.13: 메 던 듀얼
NO.14: 메챈 던챈 듀얼
NO.15: 목숨보다 중요한 덱
NO.16: 심각한 듀얼
NO.17: 어둠의 듀얼을 해보았다
NO.18: 유희왕 도박덱
NO.19: 죠노우치
NO.20: 카라미 도박덱
NO.21: 파딱 듀얼
[파이낸셜뉴스]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대선 후보 자격을 회복한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에 대해 "오히려 전화위복"이라고 강조했다.
전 목사는 11일 오전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 전국 주일 연합예배에서 "(국민의힘이) 김문수를 잘랐는데 결국은 다시 회복이 됐잖아요.두 권씨가 내각제 하려고 장난친 것 아닌가"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전 목사가 언급한 '두 권씨'는 한덕수 후보로의 교체를 추진한 권영세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을 지칭한 것으로 풀이된다.
전 목사는 "김문수 후보는 최근 5년간은 교류가 없었으나 문재인 정부 때 주일 예배를 4년간 같이 드린 사이"라고 개인적 인연을 소개했다.
전 목사는 "아직도 좌파에 속은 사람이 40%,배팅의민족 커뮤윤석열 대통령이 계엄령을 잘했다가 60%다"라며 윤석열 전 대통령을 향해 "광화문 예배에 한 번만 와달라"고 요청했다.
앞서 국민의힘은 전날 대선 후보 교체를 놓고 전 당원 찬반 투표를 실시했으나 반대 의견이 찬성보다 많아 후보 교체 안건은 부결됐다.
#김문수 #전광훈
마듀 도박덱
듀얼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020년 보건복지부로부터 독립한 질병관리청은 보건복지부 소속의 국립보건원을 소속기관으로 옮겼을 뿐만 아니라 국립감염병연구소를 신설했다는 점을 상기하면 이해가 쉽다.
듀얼 도박,수많은 자동차와 보트 등이 떠내려갔고, 건물들도 강한 파도의 힘을 이기지 못해 무너져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