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영호 홀덤
NO.2: 이영호 홀덤펍
NO.3: 이영호래더
NO.4: 이영호랜덤
NO.5: 이영호레더
NO.6: 이영호앵커
이별을 통보한 연인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27세 김레아가 항소심에서도 1심과 동일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수원고법은 오늘(9일) 김레아의 살인 및 살인미수 혐의 사건 항소심에서 피고인의 항소를 기각하고 원심 형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앞서 1심은 김레아에게 무기징역 및 형 집행 후 5년간 보호관찰을 명령했습니다.
항소심 재판부는 "피고인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해 사회구성원의 생명을 보호하고,피고인이 평생 자신의 잘못을 참회하도록 하는 것이 적정하고 합리적 양형"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우발적 범행이었다는 김레아의 주장은 "이별에 따라 살해 의사를 결심하고 범행을 준비한 것"이라며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수사기관에 자수했다는 주장도 "경비원을 통한 112 신고는 수사기관에 도달하지 않았다"는 취지로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앞서 김 씨는 지난달 25일 열린 항소심 결심공판 최후진술을 통해 "한순간의 어리석음으로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긴 저 자신이 원망스럽다"며 "어떤 벌도 달게 받겠다.다시 한번 피해자와 그 가족들에게 깊이 사죄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씨는 지난해 3월 25일 오전 9시 35분쯤 경기 화성시에서 자신과의 관계를 정리하려고 온 여자친구를 살해하고,카지노 중국배우여자친구의 어머니에게는 최소 전치 10주의 중상을 입게 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습니다.
검찰은 범죄의 잔인성·피해의 중대성 등을 고려해 김 씨의 신상정보와 머그샷(범죄자 인상착의 기록 사진)을 지난해 4월 공개했습니다.
1심 재판부는 "범행 동기에 참작할 만한 사정이 없고 수법과 결과마저 극도로 잔인하며 참혹하다.피해자를 구하려는 모친의 몸부림 앞에서도 주저함이 없었고,살해 과정이 과감하고 냉혹하기까지 했다"며 무기징역을 선고했습니다.
#교제살인 #여성범죄 #살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영호 홀덤
이영호 홀덤펍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WHO “군 진입 가자 병원, 후송작전에도 환자 180여명 남아”이스라엘군이 진입 작전을 벌인 가자지구 대형병원 나세르 병원에서 세계보건기구(WHO)가 환자를 최대한 후송했지만 180여명이 이 병원에 남아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영호 홀덤펍,‘밸류업 프로그램에 따른 기업들의 주주가치 향상 움직임’ 등에 의한 대기업의 지배구조 개편’ 등도 올해 자본시장을 달굴 이슈로 예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