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마
NO.2: 도박마 2부
NO.3: 도박마 도지
NO.4: 도박마 해석
NO.5: 도박마 해설
NO.6: 도박하지마세요
민주당 제기 '러시아제 총기 밀수설'
허위사실유포 등 검토
[파이낸셜뉴스] 경찰이 제21대 대통령선거와 관련된 162명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12일 정례브리핑에서 6·3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5대 선거범죄와 관련해 129명을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형별로 △허위사실 유포 104명 △공무원 선거 관여 15명 △선거폭력 7명 △금품수수 3명 등이 경찰 조사를 받는 중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신변 위협에 대한 수사도 착수했다.경찰 관계자는 "오늘을 기준으로 대선후보에 대한 온라인상 협박과 위해가 총 7건이 있었다"며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해서 1건을 송치했고,더블 업 카지노추천나머지 6건은 수사 중에 있다.7건 모두 이 후보 관련"이라고 밝혔다.
대선 후보 등 딥페이크물(허위영상물) 유포에 대해서는 18명을 수사 중이다.고발인 조사와 함께 딥페이크 여부 확인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감정을 진행 중이다.
민주당이 제기한 '러시아제 소총 밀수설'에 대해서는 허위사실유포 등 관련 법률 적용 여부를 검토할 방침이다.경찰 관계자는 "총기와 관련해 경찰에 신고가 들어오거나 아직 확인된 것이 없다.구체적인 것이 경찰에 접수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경찰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경호와 예방활동을 철저히 하고 있다"며 "수사도 중요하지만,홀덤 핸드 순위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전했다.
도박마 해석
도박마 도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다음달 25일엔 성추문 입막음 사건에 대한 형사 재판이 시작됩니다.
도박마 도지,com경향신문 주요뉴스· ‘비례 1번’ 류호정, 정의당 탈당 선언···이준석에 시그널?· “행복하세요?” 직장인에 물었더니···‘이 직급’ 가장 불행했다· 한예슬 “♥10세 연하 남친과 4년째 연애…오래 함께할 듯”· 도살장 끌려가던 개 수백마리…인도네시아, 개고기 반대 여론 들썩· 박정훈 대령의 든든한 뒷배, 해병대 정신이란 무엇인가· 이준석 신당, 20일 공식 출범···대표 추대설엔 “역량 있는 사람 많아”· “논리 모순” “언론보도 옥죄기”···‘바이든-날리면’ 판결에 잇따른 비판 목소리· 공사비 발목 잡는 재정당국···세월호 추모공원, 결국 10주기에 한삽도 못뜬다· 사료만으로 따져본 양규의 ‘7전승 신화’· 한파 속 취객 ‘집 앞’에 내려놨다 사망···경찰관 처벌 수위는▶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 뉴스 남들보다 깊게 보려면? 점선면을 구독하세요ⓒ경향신문(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