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힐 무료 베팅 기존 고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李 파기환송심 대선 이후 연기로
상지건설 등 일제히 주가 치솟아
韓 테마주 일정실업 16.95% 하락
김문수株 평화홀딩스 29.93%↑
이재명 더블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파기환송심 첫 재판 일정이 대선 이후로 밀리면서 이재명 후보 테마주가 상한가를 쳤다.반면 단일화를 이루지 못하고 있는 한덕수 전 국무총리 관련주는 급락했다.
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재명 후보 테마주로 분류된 상지건설은 이날 상한가(+29.90%)인 3만 4100원으로 거래를 마쳤다.상지건설은 임무영 전 사외이사가 이 후보 선거캠프에 합류했다고 알려지면서 테마주로 엮였는데 4월부터 이날까지 무려 12번의 상한가를 기록했다.이 후보가 청소년 시절 계열사인‘오리엔트시계’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다는 이유에서 테마주로 분류된 오리엔트바이오도 이날 29.99% 상승하며 상한가로 거래를 마쳤다.
이 외에도 이스타코(20.0%),파워볼 한국 구매동신건설(15.73%),카지노 스포형지I&C(+13.98%) 등 다른 이 후보 테마주도 일제히 급등했다.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파기환송심 첫 공판기일 연기가 사법 리스크 종결로 해석되면서 상승세를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보수진영에선 지난 3일 국민의힘 대선 후보 자리를 두고 희비가 엇갈린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한덕수 전 국무총리 관련 테마주들도 요동쳤다.김 후보의 대표 테마주 평화홀딩스는 전 거래일 대비 29.93% 오른 5860원에 거래를 마쳤다.김 후보의 대선 출마 선언을 이틀 앞둔 지난달 7일 상한가를 기록한 이후 꼭 한 달 만이다.
반면 김 후보와의 후보 단일화 숙제를 끝내지 못하고 있는 한덕수 전 총리 관련 테마주인 일정실업은 전 거래일 대비 16.95% 하락했다.일정실업은 고동수 부회장이 과거 규제개혁위원회 민간위원으로 한 후보와 함께 활동했다는 이유로 한 후보 테마주로 분류되고 있다.
윌리엄 힐 무료 베팅 기존 고객
윌리엄 힐 무료 베팅 기존 고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가자시티=AP/뉴시스] 2월25일 가자지구 가자시티 해변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이 인도적 지원 물품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힐 무료 베팅 기존 고객,미국 정부가 세계 파운드리(반도체 위탁 생산) 1위 업체 대만 TSMC에 반도체법에 따른 보조금을 50억 달러(약 6조 5800억 원) 이상 지원한다고 블룸버그통신이 9일(현지 시간)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