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igital Daesung
NO.2: 고등 인강
NO.3: 고등 인강 추천
NO.4: 온라인 강의 플랫폼
NO.5: 인강 무료 사이트
NO.6: 인강 사이트 점유율
NO.7: 인강 사이트 추천 디시
NO.8: 인강사이트 순위 디시
NO.9: 자격증 인강 사이트
인도와 파키스탄의 무력 충돌 격화로 확전이 우려되자 미국이 중재에 나섰다.
9일(현지시간) 미국 국무부는 마코 루비오 장관이 파키스탄의 아심 무니르 육군참모총장과 통화해 파키스탄과 인도,사이버경찰청 웹메일양국에 긴장 완화 방안을 모색할 것을 촉구했다고 밝혔다.
또 루비오 장관은 향후 갈등 방지를 위해 건설적인 대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미국이 지원하겠다고 제안했다고 국무부는 전했다.
이날 주요 7개국(G7) 외교부 장관들도 공동 성명을 내고 양국에 즉각적인 긴장 완화와 평화를 위한 직접 대화를 촉구했다.G7 외교부 장관들은 "군사 긴장 고조는 역내 안정에 심각한 위협"이라며 민간인 안전에 우려를 표명하고 양측에 '최대한의 자제력'을 발휘할 것을 당부했다.
인도와 파키스탄은 지난달 22일 분쟁지인 인도령 카슈미르의 휴양지 파할감 인근에서 발생한 총기 테러 이후 군사적 분쟁을 이어가고 있다.인도는 테러 배후를 파키스탄으로 지목하고 파키스탄을 겨냥해 미사일을 발사했고,골든 리치 포커이날 파키스탄군도 이에 대한 보복 군사 작전을 본격적으로 개시했다.
인강 사이트 추천 디시
인터넷 강의 사이트 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외국인을 포함한 민간에 모든 자리를 개방하며, 최고의 전문가들에게 능력에 합당한 대우를 하겠다”면서 “대통령인 저보다 미국 나사(NASA)에서 30여 년간 국제 네트워크와 대형 프로젝트를 이끌어온 임무본부장이 더 높은 연봉을 받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터넷 강의 사이트 순위,AI로 가장 큰돈 번 사람은 젠슨 황이 아니라 OOOO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 ⓒ 로이터=뉴스1 ⓒ News1 김성식 기자(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월가의 인공지능(AI) 열풍이 세계 부호의 판도도 바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