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중계 원벳원
NO.2: 동행복권 파워볼 중계 원벳원
화학연 창업기업의 혁신 기술이 이룬 성과버려지는 굴껍질을 이용해 프리미엄 칼슘을 만든 기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획기적이고 자원 재활용은 물론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해당 기업이 최근 120억원의 해외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거제도에 있는 한국화학연구원 창업기업인 피엠아이바이오텍(대표 박정규,PMI)은 지난 2월 굴 껍질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칼슘 제품을 미국의 글로벌 유통기업에 5년 동안 약 120억원 규모로 공급하는 대형 계약을 체결했다.
PMI는 심각한 환경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버려지는 패각을 고부가가치 자원으로 전환하는 기술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PMI는 글로벌 유통기업과 최대 120억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유명 건강기능식품 기업을 포함한 북남미 시장에 공급한다.현재 추진 중인 신규 생산 설비구축을 통해 최대 생산 역량을 확보해 계약 이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정규 대표는 “이번 연구 성과는 그동안 전량 수입하던 친환경 칼슘을 패각을 활용해 국산화한 첫 사례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탄소중립과 자원순환을 실현하는 혁신 기술로 글로벌 시장 확대와 기술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중계 원벳원
파워볼 중계 원벳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북한 어린이 성희롱한 男스타, 스태프 '성폭행' 혐의로 고소 당했다 [할리웃통신]뉴스 기사[TV리포트=한아름 기자] 성 추문으로 퀘벡 명예훈장을 박탈당한 프랑스 배우 제라르 드빠르디유가 다시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파워볼 중계 원벳원,금속노조 제공고용승계를 요구하며 공장 점거를 해온 한국옵티칼하이테크 노동자들의 부동산·임차보증금 가압류가 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