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영 토토

포커 플레이어 랭킹 - 스티브예 포커 랭킹

NO.1: GPI ranking

NO.2: Sean Yu 포커

NO.3: Sean yu 포커

NO.4: 세계 포커 랭킹

NO.5: 세계 포커플레이어 순위

NO.6: 스티브예 랭킹

NO.7: 스티브예 포커 랭킹

NO.8: 임요환 포커 랭킹

NO.9: 포커 GPI

NO.10: 포커 랭킹 사이트

NO.11: 포커 상금 랭킹

NO.12: 포커 상금 순위

NO.13: 포커 플레이어 랭킹

NO.14: 한국 프로 포커 플레이어

NO.15: 한국인 포커 순위

NO.16: 홀덤 랭킹

NO.17: 홍진호 포커 랭킹

혈액서 항체 추출‘해독 효과’확인

뱀.픽사베이
뱀.픽사베이

미국에서 뱀에 200번 이상 물린 남성의 피를 이용해‘만능 해독제’를 개발하는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고 BBC가 보도했다.

전직 트럭 정비사였던 팀 프리드(57)는 뱀독에 대한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18년간 코브라,블랙맘바,룰렛게임 전략타이판 등 치명적인 독사에게 200차례 이상 일부러 물렸다.초기에는 코브라 두 마리에게 잇따라 물려 혼수상태에 빠지기도 했지만‘생체 실험’을 계속하면서 이 과정을 유튜브에도 기록했다.

프리드의 사연을 알게 된 미국 생명공학회사 센티백스의 최고경영자(CEO) 제이컵 글랜빌 박사는 곧바로 그에게 연락을 취해 혈액에서 항체를 추출했다.이후 동물 실험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독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연구진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가장 치명적인 동물로 분류한 코브라과 뱀 19종을 선정해 쥐를 대상으로 프리드의 혈액으로 만든 해독제를 실험했고,그 결과 13종에서 완벽한 해독 효과를 나타내는 것을 확인했다.해독제는 나머지 6종에서도 부분적인 해독 효과가 있었다.이번 연구 결과는 국제학술지‘셀’에 발표됐다.독사에 물려서 숨지는 이들은 한해 14만명에 달한다고 BBC는 설명했다.

포커 랭킹 사이트

포커 플레이어 랭킹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A씨는 또 2020년 6월부터 2021년 9월까지 80여개에 달하는 아동·청소년 성착취물 등을 구매·소지·배포한 혐의도 있다.

포커 플레이어 랭킹,k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