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텔 라이브 3 기 갤
NO.2: 스텔갤 아카이브
NO.3: 스텔라이브 갤러리
NO.4: 스텔라이브 논란 디시
NO.5: 스텔라이브 클립 규정
NO.6: 스텔라이브 팬아트 디시
NO.7: 인방갤
NO.8: 칸나 갤러리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는 오늘(9일) 국민의힘에서 김문수 대선 후보와 무소속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의 단일화를 놓고 파열음이 나는 데 대해 "전례 없는 막장 드라마"라고 지적했습니다.
이 후보는 이날 서울 서초구 한국교총회관을 방문한 뒤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하면서 "자연스럽게 중도 보수 진영의 헤게모니는 개혁신당과 이준석이 잡게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지금 언론 지분의 상당 부분을 막장 드라마가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선거운동이나 정책 발표 등의 관심도가 떨어진 건 사실"이라면서도 "막장 드라마가 잠시 관심을 끌 수는 있겠지만,포켓몬사이트 토토그것이 지나고 나면 실망감이 그들을 휘감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교총 방문에서 자신이 내놓은 수학 공교육 시스템 강화를 골자로 하는 '수학교육국가책임제' 공약 등을 놓고 교총 관계자들과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한편,이 후보는 다자녀 가구가 소유한 차량에는 분홍색 번호판을 부착해 고속도로 전용차선 이용 등 각종 혜택을 부여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이 후보 선대위 정책본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3자녀 이상 가구가 소유한 차량 1대에 대해 핑크 번호판을 부착하는 제도를 실시하겠다"며 해당 차량은 고속도로 전용차선 통행,파워볼 실시간 썬시티전용 주차장 이용,구룡성채 마작발렛파킹 서비스 등 혜택을 누리게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다자녀 가족에 대해 금전적 보상을 해주는 것보다 생활 속에 효능감을 느낄 수 있는 실질적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며 "핑크 번호판을 부착한 차량의 차주가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사회적 존경을 받는 풍토를 만들면 저출산 해결에도 의미 있는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개혁신당은 이 후보의 잇따른 공약 발표와 선거 캠페인 효과로 당원 수와 이 후보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특별당비 납부액이 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개혁신당 선거대책위원회에 따르면 최근 일평균 당원 증가 수는 508명으로,허은아 전 대표 체제 당시 7만명을 밑돌던 당원 수는 현재 8만 4천명을 넘어섰습니다.대략 한 달 사이 1만5천명가량 늘어난 셈입니다.
이 후보 유튜브 채널인 이준석TV 구독자도 약 한 달 만에 2배 이상 증가해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선대위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스텔갤 아카이브
스텔갤 팬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손바닥과 천둥 형성 사이의 바람.
스텔갤 팬사이트,알약에서 또 다른 에너지 리플이 퍼지고, 균열은 또한 약 가마솥의 전신으로 빠르게 갈고 천천히 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