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Japan World Cup 3 다운
NO.2: Japan World Cup 게임
NO.3: Japan World Cup 게임 다운
NO.4: PC 경마 게임
NO.5: 경마 플래시게임
NO.6: 병맛 경마 게임 다운로드
NO.7: 병맛 경마게임
NO.8: 병맛 경마게임 다운
NO.9: 술게임 경마게임
NO.10: 스크린경마게임
NO.11: 스팀 경마게임
대장균 발견된 상추는 영국산 로메인 상추…한국과 관련 없어
최근 해외 매체와 일부 국내 보도를 통해 "상추에서 발견되는 특정 세균이 젊은 층 대장암 증가와 관련있다"는 주장이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그렇다보니 고기와 상추를 함께 먹어도 되는지,그동안 상추를 많이 먹었던 것은 괜찮은지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그런데 이러한 주장,과연 믿을 수 있을까?결론부터 말하면 전문가들은 이 같은 주장이 과도한 해석일 뿐 아니라 우리나라 현실과는 더욱 거리가 있다고 지적했다.
문제의 주장은 영국 데일리메일이 해외 연구 두 건을 인용해 보도한 상추가 젊은 층 대장암 증가의 원인일 수 있다는 기사로부터 시작됐다.첫 번째 연구는 최근 국제 학술지 《네이처(Nature)》에 발표된 논문으로,55세 이하 대장암 환자 대부분에서 콜리박틴이라는 독소에 노출된 흔적이 발견됐다는 내용이다.콜리박틴은 일부 장내 세균이 만들어내는 독성 물질로 인간의 DNA를 손상시켜 암 발생 가능성을 높인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 연구는 초가공식품 섭취와 항생제 남용 등 환경적 요인을 주요 원인으로 추정했을 뿐,상추와의 연관성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두 번째는 《의학미생물학저널(Journal of Medical Microbiology)》에 발표된 연구다.이 연구는 영국에서 자주 발생하는 변종 대장균(STEC)의 감염 경로를 조사한 것으로,STEC는 앞서 언급된 콜리박틴이라는 독소를 생성하는 대장균 중 하나다.연구에서는 최근 영국에서 STEC 감염 사례가 늘고 있으며 샐러드류를 포함한 다양한 식품 오염과 유치원 등에서의 감염 경로가 원인으로 지목됐다.
여기에 데일리메일은 별개의 조사로 영국산 로메인 상추가 포함된 샌드위치로 인해 280여 명이 감염된 사례를 덧붙여 해당 주장을 발표했다.하지만 이는 영국 내 사례에 한정된 것으로 품종과 유통 과정,그랑프리 슬롯심지어 생산국까지 모두 다른 한국산 축면상추나 치마상추에는 적용할 수 없는 내용이다.
전문가들도 이 같은 보도에 선을 긋는다.박유경 경희대 의학영양학과 교수는 앞선 주장에 대해 "상추나 채소를 통한 대장균 감염이 대장암의 직접 원인이라고 확대 해석해 녹색채소의 섭취를 피할 필요는 없어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대장암이 젊은 층에 증가한다는 얘기는 맞지만 식이섬유가 부족해서 그렇다는 논문도 많다"면서 "상추 섭취 자체가 주는 영향보다는 개인의 유전적요소,포커 인공지능 게임생활환경,위생 등 다양한 요인에 더 주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상추를 먹으면 대장암 위험이 커진다는 주장에 휩쓸릴 필요는 없다.혹시라도 식품 오염이 걱정된다면 상추를 깨끗하게 씻는 기본적인 위생 수칙만 잘 지키면 된다.
스크린경마게임
병맛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연합뉴스 속보(CG)(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차범근 전 감독 "이강인 부모님과 나도 회초리 맞아야"☞ 진주서 단독사고 후 튕긴 40대 잇따라 친 운전자 3명 입건 수순☞ SUV가 길건너던 70대·차량 9대 들이받아…1명 사망·13명 부상☞ 오타니 결혼에 일본도 '깜짝'…정규 방송 중단하고 속보☞ 동해요금소 회차로에 세워진 트럭운전자 심정지로 숨져☞ KBS '아침마당' 고정 출연…송수식 전 서울적십자병원장 별세☞ 롯데 나균안 측 "배우자 폭행 사실무근…외도 사실 없어" 재확인☞ 가수 벤, 결혼 3년 만에 이욱 이사장과 이혼☞ 3년 동안 9차례 사고 낸 버스기사 '고의사고' 혐의 무죄▶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병맛 경마,9위 삼성중공업 주가는 7,530원으로 전일대비 40원 상승 중이며 등락률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