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azygyu
NO.2: 리스키 비너스 가사
NO.3: 앙스타 룰렛
NO.4: 앙스타 크레이지 룰렛
10대 아들이 사고를 치고 다닌다는 이유로 폭행은 몰론 흉기로 위협까지 한 40대 친부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11일 청주지법 형사1단독 남동희 부장판사는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된 A 씨(44)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하고,스타크래프트 토토40시간의 아동학대 재범 예방 강의 수강을 명령했다.
A 씨는 2022년 가을쯤 충북 청주시 서원구 자신의 집에서 아들 B 군(당시 13)이 친구들과 사고를 치고 다닌다는 이유로 주방에 있던 흉기를 가져와 "한 번만 더 그러면 해코지하겠다"고 아들을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이듬해에는 아들이 부부 싸움에 끼어들었다는 이유로 B 군의 뺨을 때렸고,또 B 군이 자신과 말다툼하던 중 현관문을 세게 닫고 나갔다는 이유로 아들을 마구 폭행했다.
재판부는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양육할 의무가 있음에도 신체적 학대를 했고,후 오비 일본용서받지도 못했다"며 "다만 범행을 반성하고 있고,동종범죄로 처벌받은 전력은 없는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Lazygyu
앙스타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비타민B1은 탄수화물 대사를 돕고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앙스타 룰렛,현재 광장에서, 한 남자와 한 명의 여성이 서로 번쩍이고 얽히게되었고, 맹렬한 싸움 정신 변동은 손바닥 사이의 접촉 사이에 터져서 주변 스탠드가 때때로 터졌습니다 , 스탠드의 시선은 분명히 거의 절반이었고, 섬세한 몸매가 번쩍이고 가볍고 흐르는 아름다운 인물로 밝은 녹색 드레스에서 멈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