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등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한자산운용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신한자산운용은 지난달 상장한 'SOL 미국 테크 TOP10' 상장지수펀드(ETF)의 순자산이 출시 3주 만에 300억원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운용에 따르면 상장 이후 3주간 개인투자자가 215억원을 순매수했고,연금계좌를 포함하면 300억원이 몰렸다.
이 ETF는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주식 중 테크 관련 기술주 시가총액 상위 10개 기업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이다.애플,마이크로소프트,프리미어리그 등장엔비디아,알파벳(구글),아마존,메타,프리미어리그 등장테슬라 등으로 구성됐다.
김정현 신한자산운용 ETF산업본부장은 "'SOL 미국 테크 TOP10' ETF는 합리적인 총 보수(연 0.05%)로 장기 투자 시 수익률 제고 효과가 크기 때문에 연금 계좌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등 절세계좌에서 적립식으로 모아가기에 최적화 된 상품"이라고 말했다.
신한운용은 'SOL 미국 테크 TOP10' 순매수 인증 이벤트를 자사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해당 상품을 절세계좌(연금저축,퇴직연금,ISA)에서 순매수한 인증내역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등록한 투자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프리미어리그 등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등장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상폐 결정 이틀 만에 300% 뛰었다.
프리미어리그 등장,이후 직장으로 조기 복귀하면 업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어 경력단절 위험도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