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컬럼비아
NO.2: 컬럼비아 인터체인지 자켓
NO.3: 컬럼비아 인터체인지 자켓 후기
NO.4: 콜롬비아 인터체인지
NO.5: 콜롬비아 인터체인지 자켓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혜경 씨가 6일 강원 지역 사찰과 찾아 민심 행보에 나섰다.석가탄신일 연휴 이튿날인 이날 김씨는 춘천 삼운사와 평창 월정사를 차례로 방문해 불교계 인사들과 만났다.
춘천 천태종 삼운사에서는 주지 월중 스님 등을 만나 불교계 및 지역 여론을 청취했다.이번 방문에는 지역구인 허영 의원(춘천·철원·화천·양구갑)과 김씨의 수행실장인 백승아 의원(비례)도 동행했다.
김씨는 앞서 천주교 춘천교구청 효자동성당에서 김주영 주교를 예방하며 종교계와의 비공식 접촉도 이어갔다.평창 월정사로 이동한 뒤에도 불교계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진 후 상경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후보 배우자의 강원 방문은 이번이 처음으로,대선을 앞두고 강원 민심 공략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지역 정가 관계자는 “연휴 초반 이 후보가 강원을 훑은 데 이어 배우자까지 발걸음을 하며 표심 다지기에 무게를 싣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앞서 이 후보는 지난 2~4일 강원도 접경지역,카지노 체포동해안,폐광지역 등 12개 시군을 순회하며‘경청 투어’일정을 소화했다.
콜롬비아 인터체인지
콜롬비아 인터체인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일본 내각위성정보센터에 따르면 이 위성은 북한의 동향과 재해를 파악하는 기존 위성을 대체하기 위해 실험하는 목적에서 만들어진 무게 100㎏ 정도의 초소형위성이다.
콜롬비아 인터체인지,그러나 아기 소식은 없었고, 이제는 임신을 포기해야 하나 깊은 고민에 빠져 있을 때 ‘위대한 탄생’을 만나게 되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