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후 오비 코리아
NO.2: 후 오비 코리아 거래 중지
NO.3: 후 오비 코리아 고객 센터
NO.4: 후 오비 코리아 로그인
NO.5: 후 오비 코리아 철수
NO.6: 후 오비 코리아 출금
NO.7: 후 오비 코리아 출금 주소
NO.8: 후 오비 코리아 폐쇄
NO.9: 후 오비 코인
NO.10: 후 오비 파이 코인 시세
NO.11: 후오비 코리아
NO.12: 후오비 코리아 폐쇄
NO.13: 후오비 코인
NO.14: 후오비 파이코인
NO.15: 후오비글로벌거래소
NO.16: 후오비코리아
NO.17: 후오비코리아 거래소
NO.18: 후오비코리아 거래중지
NO.19: 후오비코리아 로그인
NO.20: 후오비코리아 빗썸
NO.21: 후오비코리아 상장
NO.22: 후오비코리아 철수
NO.23: 후오비코리아 출금
NO.24: 후오비코리아 코인
[서울=뉴시스]김용중 인턴 기자 = 미국에서 공원 산책을 하다 최대 2688만원 가치의 갈색 다이아몬드를 주운 사연이 화제다.
5일(현지시간) 미국 폭스뉴스에 따르면 지난달 21일 데이비드 드쿡은 미국 남부 아칸소주 파이크 카운티에 위치한 '크레이터 오브 다이아몬드 주립공원'에서 산책을 하다 3.81캐럿의 갈색 다이아몬드를 발견했다.
미네소타주에서 농부 일을 하는 드쿡은 가족 여행 중 주립공원을 방문했고 해당 다이아몬드를 발견했다.
그는 발견 후 며칠 뒤 공원을 다시 방문해 다이아몬드를 등록했다.자신의 사냥개 이름을 따서 '듀크 다이아몬드'라고 이름을 붙였다.
드쿡이 발견한 3.81캐럿 다이아몬드는 올해 이 공원에서 발견된 다이아몬드 중 가장 큰 것이라고 전해진다.
폭스9에 따르면 그는 다이아몬드를 처음 발견했을 땐 사탕 포장지인 줄 알았으나 가까이서 보고 다이아몬드인 것을 알아챘다.
드쿡은 "정말 놀랐다.그렇게 큰 다이아몬드를 발견할 줄 몰랐다"라며 이번 겨울 다시 공원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듀크 다이아몬드'의 가치가 3810달러~1만9050달러(약 537만~2688만 원) 사이일 것이라고 추정했다.
한편 아칸소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가 채광되는 주이고,카지노 회장 비서크레이터 오브 다이아몬드 주립공원은 일반인에게 공개된 몇 안 되는 다이아몬드 매립지다.공원에서 올해에만 벌써 약 220개의 다이아몬드가 발견됐다고 전해진다.
후오비코리아 상장
후 오비 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국군수도병원 찾은 한덕수 총리뉴스 기사(서울=뉴스1) 청사사진기자단 = 전공의 파업이 이어지는 25일 경기 성남시 국군수도병원 국군외상센터를 찾은 한덕수 국무총리가 의사 집단행동 대비 현장점검에 앞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후 오비 코,그 가운데에는 테무 플랫폼 하나가 있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