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경찰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초 장현국 대표 취임 후 액션스퀘어에서 사명을 바꾼 넥써쓰가 1분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넥써쓰는 1분기 영업이익 2억5200만원으로 지난해(영업손실 3억7000만원) 같은 기간 대비 흑자 전환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은 66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96.2% 증가했고 순이익은 7억9300만원이다.
넥써쓰는 지난 1월1일부터 블록체인 플랫폼‘크로쓰(CROSS)’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했다.지난달 첫 번째 크로쓰 체인인‘어드벤처(Adventure)’를 선보였고 이어 지갑,php 룰렛게임토큰 교환,오션 시티 카지노대체 불가 토큰(NFT) 거래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크로쓰x(CROSSx)’를 정식 출시했다.
첫 타이틀인‘라그나로크: 몬스터월드’는 크로쓰 플랫폼을 통해 지난달 24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드래곤 플라이트‘라펠즈M‘모두의 빙고’등 앞서 계약을 체결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도 차례로 온보딩될 예정이다.
다만 지난해 2월7일 하이브IM과 계약을 체결한‘던전 스토커즈’는 양사 합의 하에 퍼블리싱 계약을 해지하고 예정된 일정에 따라 개발 및 서비스를 준비한다.
장 대표는 “속도와 집중 전략으로 블록체인 사업을 위한 조직 구성과 1분기 흑자 전환에도 성공했다”며 “이러한 재무적 안정성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성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남경찰 도박
전남경찰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5% 금리에 비과세 혜택…‘이런 상품’에 이벤트까지 있다니▶ “90분간 20억치 주문 몰렸다”…요즘 잘 팔리는 옷은 ‘이것’▶ “지금 복귀하면 불이익 없나요?”…전공의 294명 병원 복귀, 문의도 잇따라▶ ‘100만원 꽃병’ 순식간에 다 팔려…집 꾸밀 때 필수라는 ‘이것’ 뭐길래▶ “의대생들 돈 걱정없이 공부하길”…남편 유산 ‘1조원’ 쾌척[ⓒ 매일경제 & mk.
전남경찰 도박,그는 "당 의원평가 하위도 아니며, 5선 동안 한번의 출판기념회조차 하지 않았을 정도로 깨끗하게 처신했다"며 "20대 대선 경선에서 충북 현역의원 가운데 유일하게 이재명 대표의 손을 잡아드리며, 54 대 28 충청권 대승을 이끈 장본인이었다"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