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환국 코인강의
NO.2: 랄로 코인강의
NO.3: 랑께 코인강의
NO.4: 비트코인 강의 디시
NO.5: 코인 강의 디시
NO.6: 코인 강의 추천
NO.7: 코인 기초 강의
NO.8: 코인 선물 강의
NO.9: 코인 트레이딩
NO.10: 코인강의
NO.11: 코인강의 디시
NO.12: 코인글래스
NO.13: 트레이딩 강의
"위안부 피해 사실 알리기에 적극 증언"
생존자 6명 남아…"명예회복 노력할 것"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신영숙 여성가족부 차관은 11일 별세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옥선 할머니에게 애도의 뜻을 표했다.
신 차관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이옥선 할머니는 위안부 생활의 후유증으로 인한 병환으로 길게 고생하시면서도 일본군 위안부 피해 사실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증언 활동을 하셨다"고 회고했다.
이어 "또 한 분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떠나보내게 돼 매우 가슴 아프다"며 "생전에 많은 풍파를 겪으셨던 만큼 평안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할머니 사망에 따라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생존자는 6명으로 줄었다.지금까지 총 234명이 숨졌다.
신 차관은 "이제 정부에 등록된 피해자 중 생존자는 단 여섯 분에 불과하다.여성가족부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께서 편안한 여생을 보내실 수 있도록 면밀히 살펴 지원하겠다"며 "피해자 분들의 명예와 존엄 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이옥선 할머니는 이날 오후 8시쯤 경기 성남 지역 한 요양병원에서 별세했다.향년 97세.이 할머니는 2016년 위안부 피해를 다룬 영화 '귀향' 제작진과 미국에서 피해 증언을 하고 참상을 알리기도 했다.이 할머니의 발인은 오는 14일이다.빈소는 용인 쉴락원 10호실이다.
코인 강의 디시
코인강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민의힘은 한기호 의원 외에 경기 남양주시 출신 유낙준(해사33기) 전 해병대사령관이 수차례 도전 끝에 남양주갑 본선 티켓을 이미 따냈다.
코인강의,사건 현장은 재개발구역 한가운데여서 주변에 오가는 사람이 없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