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영상 사이트 순위
NO.2: 불법 사이트 순위
NO.3: 사이트 순위 조회
NO.4: 사이트 추천
NO.5: 사이트모음
NO.6: 야구동영상 사이트 순위
NO.7: 전세계 사이트 순위
NO.8: 한국 검색사이트 순위
NO.9: 한국 사이트 공유
NO.10: 한국 사이트 순위 2022
NO.11: 한국 온라인커뮤니티 순위
교황청에 따르면 레오 14세 교황은 이날 이탈리아 로마 시내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전(성모 대성전)에 안장된 프란치스코 교황의 대리석 무덤 위에 흰 꽃 한송이를 놓고 잠시 무릎을 꿇고 기도했습니다.
마테오 브루니 교황청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레오 14세 교황이 이 성당에 있는 성모 성화 앞에서도 기도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달 21일 선종한 프란치스코 교황은 생전에 성모 대성전에 각별한 애정을 보여왔습니다.
그는 2023년 12월 사후 자신이 묻힐 곳으로 역대 교황 91명이 안장된 바티칸 성 베드로 대성전이 아닌 성모 대성전을 지정했습니다.
로마 4대 성전 가운데 하나인 이 성전은 로마에서 성모 마리아에 봉헌된 최초의 성당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프란치스코 교황은 해외 사목 방문 전후에 늘 이곳을 찾아 성모 마리아에게 기도하고 은총을 구하곤 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관은 지난달 26일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 엄수된 장례 미사 뒤 이곳으로 운구됐습니다.현재도 수많은 신자가 참배를 위해 줄을 서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피망 홀덤 디시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호이아나 카지노 홀덤채널 추가
▷ 네이버,파워볼 최상위 사이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동영상 사이트 순위
한국 사이트 순위 (2022)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첫 맑은 기업은 콘텐츠기업 쇼박스와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국 사이트 순위 (2022),iMBC 백승훈 | 사진 iMBC 고대현[실시간 추천기사]▶ 성추행 누명쓴 男배우, 꽃뱀女의 충격 제안 "사귈래 돈줄래?"▶ 최홍만, 여성 폭행 사건 입 열었다▶ 이강인VS손흥민 난투극, 코치가 욕설 분노한 루머까지▶ 한서희, 20대 男배우에 "호텔로 와 XX하자" 카톡유출?▶ 새아빠 강경준, 유부녀와 나눈 불륜 카톡? "안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