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원 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이더 "두 번째 손님은 기다리게 돼" vs 배민 "배달 지연 없어"
[연합뉴스 자료 사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전재훈 기자 = 배달의민족이 단건 주문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만든 '한집배달'을 두 건 이상 동시에 라이더에게 배차하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배달업계 일각에서는 한집배달이 사실상 '두집배달'이 된 것 아니냐고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배민은 픽업 즉시 배달이 이뤄지기 때문에 한집배달이 맞는다는 입장이다.
1일 배달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라이더 한 명에게 한집배달을 두 건 이상 동시에 배차하기도 한다.
한 배달업계 종사자는 "한 달 전쯤부터 배민은 라이더가 부족한 상황에서 한집배달 두 건을 같이 주기 시작했다"며 "라이더는 하나를 픽업하고 배달한 뒤 나머지를 픽업해 배달하는데,1000원 배팅두 번째 손님은 바로배달 의미 없이 기다리게 되는 셈"이라고 말했다.
한집배달은 라이더가 한 음식점에서 음식을 가져가는 대로 고객에게 바로 배달하는 서비스다.한집배달과 반대되는 개념은 알뜰배달로,한 라이더가 여러 음식점을 방문해 음식을 차례로 가져가고 각 음식을 다시 손님에게 전달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배민 알뜰배달은 무료다.음식을 더 빠르게 받고 싶은 고객은 배달료 1천원 정도를 내고 한집배달을 주문하게 된다.
한건배달을 한 라이더에게 두 건 이상 동시 배정하면 사실상 알뜰배달과 같이 운영되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배민은 한 라이더에게 한건배달을 두 개 이상 주는 경우가 있지만,1000원 배팅라이더가 음식을 가져가는 즉시 배달하기 때문에 한집배달의 개념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입장이다.
또 두 번째 배달은 조리 소요 시간 많이 남은 건을 배차해,실제로 대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1000원 배팅
1000원 배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1000원 배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나에게 이런 면이 있구나’를 잘 깨닫고 육아의 방향을 잘 정해서, 앞으로는 같은 실수를 줄여 가면 된다.
1000원 배팅,이때 강태호는 무릎을 꿇으며 “내가 가족도 없이 힘들고 외로웠을 때 효심 씨는 나도 가정을 꾸리고 싶다고 생각하게 만들어준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