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dge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NO.2: https 안전하지 않음 없애기
NO.3: 구글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등록
NO.4: 모바일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 허용
NO.5: 모바일 크롬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 허용
NO.6: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NO.7: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확인
NO.8: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등록 레지스트리
NO.9: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등록 엣지
NO.10: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란
NO.11: 신뢰할수있는 사이트
NO.12: 신뢰할수있는사이트 추가
NO.13: 엣지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NO.14: 크롬 https 안전하지 않음 없애기
NO.15: 크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NO.16: 크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제거
NO.17: 크롬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붕대를 감은 채 휴전을 촉구하는 이스라엘 남성 인질 영상을 공개했다고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현지 시간 3일 타임오브이스라엘에 따르면 하마스 무장조직 알카삼여단이 공개한 4분 분량의 영상에서 머리와 왼쪽 팔에 붕대를 감은 인질은 지난 2023년 10월 7일 하마스의 기습 공격 때 납치된 막심 헤르킨이라고 전했습니다.
헤르킨은 영상에서 자신을 '죄수 24'라고만 밝힌 채 히브리어로 러시아 억양을 섞어가며 최근 이스라엘 공습으로 부상했음을 암시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스라엘 정부에 가자지구에 억류된 인질들을 석방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이번 인질 영상 공개는 이집트와 카타르의 중재로 진행 중인 휴전 협상이 지지부진한 가운데 이스라엘을 압박하려는 심리전으로 풀이됩니다.
헤르킨은 하마스가 지난달 5일 공개한 선전 영상에도 다른 인질 바르 쿠페르시타인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지난 3월 18일 가자지구 전역에서 공격을 재개한 이스라엘은 하마스를 노린 군사작전을 확대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스라엘은 공세 강화가 남은 인질 석방을 위한 조처라고 주장하지만 일부에선 인질들을 치명적인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는 지적이 제기됩니다.
이스라엘군은 현재 하마스에 억류된 이스라엘 인질 59명 중 24명이 살아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신뢰할수있는사이트 추가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등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윤창원 기자 제22대 국민의힘 국회의원 워크숍 참석한 윤석열 대통령윤석열 대통령이 30일 오후 충남에서 열린 '제22대 국민의힘 국회의원 워크숍' 만찬 행사에 입장하고 있다.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등록,이날 기자회견에서 최훈화 간협 정책전문위원은 "복지부가 의료공백 현장에서 간호사의 업무를 명확히 하고 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조치인 '긴급업무지침'을 행정명령 방식으로 곧 발표하기로 했다"며 "22일 복지부 간호정책과와 실무 협의도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