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관광 AI
NO.2: 국내여행 랜덤 뽑기
NO.3: 국내여행 룰렛
NO.4: 랜덤 국가 뽑기
NO.5: 랜덤 국내 여행지 뽑기
NO.6: 랜덤 도시
NO.7: 랜덤 지역 뽑기
NO.8: 랜덤여행 어플
NO.9: 랜덤여행지 선택
NO.10: 룰렛 여행
NO.11: 무계획 여행 디시
NO.12: 세계여행 룰렛
NO.13: 여행가는 달
NO.14: 여행지 다트
NO.15: 여행지 랜덤 뽑기
NO.16: 일본 여행지 룰렛
NO.17: 전국 여행
NO.18: 지도 랜덤여행
NO.19: 한국 여행 룰렛
NO.20: 해외 여행지 랜덤
NO.21: 해외여행 랜덤
NO.22: 해외여행지 룰렛
"단일화 안해서 지면,그 일 주도한 사람 정치적으로 능지처참 당하게 될 것"
"개인적 입지를 위해서 단일화에 초를 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 사람들은 역적입니다."
조해진 경남 김해시乙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이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피력했다.
조 위원장은 "전당대회가 끝나자마자 국민의힘 후보 진영이 단일화에 소극적으로 분위기가 바뀌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린다"며 "이재명 대법원 판결 이후 단일화 안 해도 이길 수 있다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다고 한다.또 한덕수 총리로 단일화되면 본인의 입지가 없어진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는 얘기도 들린다"고 말했다.

조 위원장은 "오늘부터 협상이 진행됐어야 했다"며 "그런 움직임이 없다.내일 예고된 일정도 없다.이렇게 가면 시간 때문에 물리적으로 단일화가 불가능해질 수도 있다.투표 용지 인쇄 전에 단일화가 될 수도 있지만 그 경우는 선거비용 조달 문제와 단일후보의 기호 문제 등 심각한 난제가 생긴다"고 밝혔다.
조해진 당협위원장은 "당장 한덕수 총리측과 협상해서 단일화 방안을 확정하고 모레부터는 토론·여론조사 등 경선 절차에 들어가야 한다"고 하면서 "후보와 그 주변 사람들에게만 맡겨놓지 말고 단일화를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이 나서서 이 절체절명의 과업을 관철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단일화를 안 해서 지면,페낭 호텔 카지노그 일을 주도한 사람들은 정치적으로 능지처참을 당하게 될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랜덤 지역 뽑기
룰렛 여행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SW 아너스 어워드는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소프트웨어인의 명예와 전통을 계승하기 위해 제정됐다.
룰렛 여행,한은화 기자 onhwa@joong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