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마작 드라마
NO.2: 작귀 드라마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는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자격을 회복한 김문수 후보에 대해 "오히려 전화위복"이라고 말했다.
전 목사는 11일 오전 광화문에서 열린 전국 주일 연합예배에서 "두 권씨가 대통령 안 하려는 한덕수를 나오라고 해 내각제를 하려고 장난친 것 아니냐"며 이같이 말했다.
이는 국민의힘 대선 후보를 한 후보로 교체하는 방안을 추진한 권영세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를 지칭한 것으로 보인다.
전 목사는 "김문수 후보는 문재인 정부 때 주일 예배를 4년간 같이 드린 사이"라면서 "다만 최근 5년간은 교류가 없었다"고 했다.
앞서 국민의힘은 지난 10일 김문수 대선 후보를 한덕수 후보로 교체하는 데 대한 찬반을 묻는 전 당원 투표를 한 결과,반대 의견이 찬성보다 많아 부결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국민의힘이 추진한 후보 교체는 백지화됐고,포커 체이스 콜라 보김문수 후보가 대선 후보 자격을 회복했다.김 후보는 이날 오전 경기도 과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1대 대통령 후보 등록을 마쳤다.
작귀 드라마
중국드라마 마작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허씨는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어서 육아를 하면서 도움을 받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 정도면 아이를 갖겠다’ 싶을 정도로 파격적이라고는 말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중국드라마 마작,만 40세 이하 의과학자에게 수여하는 젊은의학자 부문에서는 정인경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 생명과학과 교수, 오탁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마취통증의학과 교수가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