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사탄
NO.2: 디아2 타이탄 도박
NO.3: 타이탄 도박
NO.4: 타이탄 퀘스트 도박
NO.5: 타이탄박쥐
NO.6: 타이탄의.도구들
NO.7: 타이탄토벌전
[앵커]
투자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불려지는 워런 버핏 미국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이 올해 말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 대해선 미국도 세계도 모두 피해를 볼 것이라며 비판했습니다.
금철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위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이 현지 시각 3일 미국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에서 열린 연례 주주총회에서 은퇴계획을 밝혔습니다.
자신의 후임으론 그렉 아벨 비보험 부문 부회장을 추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워런 버핏/버크셔 해서웨이 회장 : "그렉이 연말에 회사의 최고 경영자가 되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올해 나이 94세의 버핏은 지난 1965년 버크셔 해서웨이 경영권을 인수해 60년 동안 이끌었습니다.
그 기간 버크셔 해서웨이는 연평균 19퍼센트대의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세계 최대의 투자회사 및 90개 자회사를 거느린 경영기업으로 올라섰습니다.
버핏은 트럼프 미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 대해 부정적 견해도 밝혔습니다.
"무역이 무기가 돼선 안 된다"며 세계 다른 나라들이 더 번영할수록 미국이 손해 보는 게 아니라,함께 더 번영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버핏은 이 밖에도 미국 정부의 재정적자,전 세계 대량살상 무기 확산 등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기도 했습니다.
버크셔 해서웨이의 현금성 자산은 지난해 말 3,티빙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342억 달러에서 올해 1분기 말 3,477억 달러,한화 약 487조 원으로 늘었습니다.
버핏의 투자 철학을 듣기 위해 오마하에서 열린 주주총회 전날 행사에는 역대 최다인 만 9천 7백여 명이 참석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KBS 뉴스 금철영입니다.
도박 사탄
타이탄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행안부는 모바일 주민등록증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내년도 최초 주민등록증 발급 대상인 2008년 출생자 46만8773명에게는 칩 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타이탄 도박,하늘의 불의 세 가지 신비한 변화를 사용한 후, Xiao Yan의 힘은 의심 할 여지없이 Bai Cheng과 비슷한 수준에 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