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team
NO.2: play스토어
NO.3: play스토어 설치 방법
NO.4: 게임 스토어 앱
NO.5: 게임설치앱
NO.6: 맥북 앱 스토어 게임
NO.7: 맥북 앱 스토어 게임 추천
NO.8: 미국 앱 스토어 게임 순위
NO.9: 스팀
NO.10: 앱 스토어 17 세 게임 추천
NO.11: 앱 스토어 17+ 게임
NO.12: 앱 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NO.13: 앱 스토어 게임 순위
NO.14: 앱 스토어 게임 추천
NO.15: 앱 스토어 게임 추천 디시
NO.16: 앱 스토어 게임 할인
NO.17: 앱 스토어 게임 환불
NO.18: 앱 스토어 사전 예약 게임
NO.19: 앱 스토어 유료 게임 추천
NO.20: 앱 스토어 컨트롤러 지원 게임
NO.21: 앱스토어
NO.22: 일본 앱 스토어 게임 순위
NO.23: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NO.24: 플레이스토어 설치
NO.25: 플레이스토어 앱
NO.26: 플레이스토어 재설치
NO.27: 플레이스토어무료다운
자녀 맡긴 '乙' 부모들…안 하면 불안,마작게임 동물연결해도 부담
문화센터 등 성인 대상 교습서도 선물비용 모금 갈등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장보인 기자 = "상품권도 최소 5만원은 해야 하는데 다섯 분이면 25만원이네요.갑자기 현타(회의감)가…."
한 수도권 맘카페에는 최근 '학원 선생님에게 어떤 스승의날 선물을 해야 하느냐'는 글이 올라왔다."주변엔 아무것도 안 한다는 분이 많았는데,현대카드 오토세이브상품권이라도 드려야 하나라도 더 신경 써주지 않겠냐는 지인의 말을 들으니 기분이 멍하다"는 내용이다.
댓글 창엔 "고3 맘이지만 한 번도 해본 적 없다","한 번 하면 계속 해야 해서 안 한다"는 반론과 "겉으로는 표현 안 해도 속으로는 다 기억한다","받는 만큼 신경 쓸 수밖에 없다"는 찬성 의견이 팽팽하게 맞섰다.이런 논쟁은 전국 맘카페 곳곳에서 벌어지는 중이다.
학부모들이 5월 15일 스승의날을 앞두고 '선물'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청탁금지법이 적용되는 학교나 일부 학원에서도 '받지 않는다'고 미리 공지하는 경우가 있지만,자녀를 맡긴 '을(乙)'의 입장에선 매년 이맘때 피해 갈 수 없는 고민이다.
어린이집과 유치원도 사정은 비슷하다.1살 아들을 둔 양천구 김모(34)씨는 연합뉴스에 "어린이집에서 받지 않는다고 해도 같은 반 엄마들끼리는 사전에 뭘 선물할지 공유한다"고 말했다.3살 딸이 있는 마포구 황모(39)씨는 "스타벅스 카드도 좋지만,도박 중독 신고 슬롯검증사이트취향만 알면 화장품이 제일 낫다"며 "고급스럽지만 크게 부담되지 않는 제품을 찾는 게 관건"이라고 했다.
다른 학부모와 선물에 대한 '정보 공유'가 되면 그나마 다행이다.그렇지 않은 부모는 '나만 선물을 안 하는 게 아닌지','내 선물이 너무 검소한 게 아닌지'와 같은 눈치싸움으로 끙끙 앓는 일이 적지 않다고 한다.
성인 대상 교습에서도 상황은 다르지 않다.수영이나 그룹 홈트레이닝 운동(GX),도박 정씨서예 등 강습센터에서 몇몇 수강생이 주도해 선물 비용을 모금하는 일이 다반사다.
서대문구 한 수영장을 1년간 다닌 박모(35)씨는 스승의날 선물로 5만원씩 걷는다는 공지에 강습을 그만둘지 고민 중이라고 했다.그는 "설에도 떡값을 1만원씩 걷었는데,월 16만원 강습비를 내고 또 이걸 왜 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부담을 느끼면서도 울며 겨자 먹기로 낼 수밖에 없는 경우도 있다.내지 않으면 더는 다니기 어렵기 때문이다.아쿠아 에어로빅 수업을 듣는 이모(72)씨는 "스승의날이니 2만원씩 걷어서 선물을 해주자는데 어쩔 수 없이 낸다"며 "수업을 같이 듣는 친구들과도 너무 친해서 나 혼자만 빠지기가 힘들다"고 했다.
[연합뉴스TV 제공]
앱 스토어 유료 게임 추천
게임 스토어 앱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7월부터는 '치매 관리 주치의' 시범사업을 시행하고, 치매 어르신의 실종 예방을 위해 휴대용 신원 확인 시스템도 운영합니다.
게임 스토어 앱, 그때 봉사를 하며 처음으로 우리나라에 시각 장애인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