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ㅅㅁㄷ이 사람잡는다
NO.2: 노갑이을
NO.3: 눈 흘긴다 뜻
NO.4: 뺨은 종로에서 맞고
NO.5: 속담
NO.6: 종로 옳은
NO.7: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화풀이 한다 뜻
NO.8: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한다 사자성어
NO.9: 종로에서 뺨맞고
NO.10: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눈 흘긴다
NO.11: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눈 흘긴다 뜻
NO.12: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눈 흘긴다 영어
NO.13: 좋은 약은 입에 쓰다
NO.14: 한강 작가 종로
NO.15: 흘긴다 뜻
[앵커]
일명 건진법사,전성배 씨의 부정청탁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오늘(3일) 전 씨를 다시 불러 조사했습니다.
윤 전 대통령 부부 사저 압수수색 영장에 적시된 통일교측 5가지 사업 청탁에 대한 보강 수사 차원으로 보입니다.
정해주 기잡니다.
[리포트]
서울남부지검은 오늘 오전 건진법사 전성배 씨를 재소환해 점심시간 넘어서까지 조사를 벌였습니다.
전 씨의 부정청탁 혐의를 확인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 사저 등을 압수수색한 이후 보강 조사 차원입니다.
검찰은 캄보디아 메콩강 부지 개발 등 압수수색 영장에 적시된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 모 씨의 5가지 사업 청탁 의혹에 전 씨가 영향력을 미쳤거나 구체적인 논의가 있었는지 등에 대해 집중 추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검찰은 관련해서 당시 통일교 세계본부 재정국장이었던 윤 씨의 아내도 입건하는 등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 지난 2022년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 모 씨가 '김건희 여사에게 전해달라'며 전 씨에게 준 6천만 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의 행방도 추가적으로 조사했습니다.
윤 전 대통령 부부 사저 등에 대한 압수수색에서도 목걸이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검찰은 전 씨 등 피의자의 진술 내용 등을 토대로 김건희 여사에 대한 소환 여부와 시기 등을 조율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정해주입니다.
영상편집:박은주/그래픽:김지훈
종로 옳은
뺨은 종로에서 맞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다보니 전 자산과 대출을 총동원해서 무리해서라도 강남에 가려는 것이다.
뺨은 종로에서 맞고,이어 관할 경찰 역시 폭행죄에 해당할 수 있다고 경고하며 사건은 일단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