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토리코 보드게임 신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the300]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제267대 교황으로 선출된 레오 14세(로버트 프랜시스 프레보스트 추기경)에게 "지금 이 순간에도 북한에서는 수많은 동포들이 종교의 자유조차 허락받지 못한 채 깊은 고통 속에 살아가고 있다"며 관심을 촉구했다.
권 원내대표는 9일 오전 자신의 SNS(소셜미디어)에 "그들에게도 하느님의 뜻이 닿을 수 있도록 한반도의 평화와 북한 인권 문제에 교황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며 이같이 적었다.
미국 출신의 로버트 프랜시스 프레보스트 추기경의 즉위명은 '레오 14세'다.새 교황은 콘클라베 이틀째인 이날 선출됐다.
권 원내대표는 "제267대 레오 14세 교황님의 선출을 축하드린다.대한민국 600만 가톨릭 신자들에게도 깊은 축하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교황님의 첫 일성은 전쟁과 갈등으로 분열된 세계를 향한 깊은 희망의 메시지였다"며 "그 어느 때보다 통합과 화합이 절실한 시대,교황님께서 그 길을 비추는 평화의 사도가 되어주시길 기도드린다"고 이같이 적었다.
신동욱 수석대변인도 이날 논평을 통해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과 함께하는 참된 목자로서의 모습 그 자체가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의 등불이 될 것"이라며 "전 세계 가톨릭교회가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며 인류 공동체에 평화와 사랑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신 수석대변인은 "레오 14세 교황은 오랜 기간 고된 선교 현장에서 진정한 봉사의 정신을 몸소 실천해 오셨다"며 "전 세계 평화와 종교 간 화합을 이끌어내시고,토토 캔 승무패빈곤,환경위기,분쟁과 갈등 등 세계가 직면한 문제들을 지혜롭게 해결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푸에르토리코 보드게임 신판
푸에르토리코 보드게임 신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승현 롯데마트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소비자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대형마트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과지방 삼겹살 근절에 앞장서고자 품질관리와 작업 기준을 강화하고 AI 선별 장비까지 도입했다”며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황금비율 삼겹살만을 취급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최고의 쇼핑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에르토리코 보드게임 신판,또 도내 홈플러스점 로컬푸드 직매장 개설 및 전북농산물 특판 대전 실시에 대한 후속 조치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