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스베가스 플래닛 할리우드
NO.2: 플래닛 할리우드 라스베가스호텔
NO.3: 플래닛 할리우드 주차
중국 시중은행들이 최근 '금 투자' 열풍 속에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를 이용한 금 매매에 제동을 걸고 있다고 중국 관영 매체가 11일 전했습니다.
중국 경제일보는 이날 "최근 금 가격이 높은 수준에서 변동하며 최고 기록을 여러 차례 경신했다"며 "고수익의 유혹 속에 일부 투자자는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나 소비 대출로 금을 매매해 차익 거래를 하고 있고,카지노 시즌 2 8화 누누소셜미디어에도 수많은 관련 전략이 공유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이런 무분별한 투자 행위에 대응해 흥업은행·교통은행·장쑤은행·광파은행 등 여러 은행들이 최근 신용카드 자금이 황금·주식 등 투자 영역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공고를 냈고,위반자는 통제 조치를 받게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은행들은 신용카드 소지자가 현금을 인출해 금 매매를 하는 것은 카드 사용 규정을 어긴 것일 뿐만 아니라 자금 리스크를 안게 되는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금 가격 변동으로 손실이 발생하면 카드사로부터 빌린 돈에 수수료 등 부담과 신용 불량 기록 위험이 있고,은행은 신용 한도 축소나 조기 상환 요구 등을 할 권리가 있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중국 금융 당국은 최근 들어 신용카드 규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중국인민은행에 따르면 작년 말 기준 중국 내 전체 은행카드는 99억1천300만 장이었는데,포커디펜스 고스트이 가운데 신용카드와 직불·신용카드는 전년 동기 대비 5.14% 줄어든 7억2천700만 장으로 집계됐습니다.
신용카드 6개월 연체 총액은 1천239억6천400만 위안(약 24조 원)으로 26% 증가했습니다.
은행들은 신용카드 숫자가 줄면서도 연체액은 늘어나는 현상 때문에 '불량 대출' 리스크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경제일보는 전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