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스톱 6000점
NO.2: 고스톱 탄
NO.3: 고준 타짜
NO.4: 구라구라베도
NO.5: 구라넨도
NO.6: 구라도박
NO.7: 도박 나락
NO.8: 맞고 탄 만들기
NO.9: 산승 일
NO.10: 정마담 만화
NO.11: 타짜 1 결말
NO.12: 타짜 고니 죽음
NO.13: 타짜 기술
NO.14: 타짜 기술 책
NO.15: 타짜 뜻
NO.16: 타짜 원칙
NO.17: 타짜 의리
NO.18: 타짜 티비위키
NO.19: 타짜2
NO.20: 탄카드 군대
[파이낸셜뉴스] 지난 한 달 간 반도체 및 이차전지 관련 소재·부품·장비 종목들이 강한 주가 상승 흐름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미·중 기술 패권 경쟁으로 글로벌 공급망의‘탈중국’가속화와 인공지능(AI) 기술 확산에 따른 첨단산업 수요 증가 등으로 기술 경쟁력을 갖춘 한국 기업들에 대한 재평가가 이뤄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6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와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차전지 소재 장비업체로 꼽히는 피엔티는 지난 2일 종가 기준 4만750원에 거래되며 지난 9일 장중 저점(3만4200원) 대비 19.15% 급등했다.
동진쎄미켐 역시 지난 2일 2만9950원에 거래를 마치면서 지난 9일 종가 2만5750원 대비 약 16% 넘게 올랐다.원익머트리얼즈도 지난달 1일 이후 한 달여 만에 주가가 2만원대로 올라섰다.
증권업계는 이번 소부장주 강세를 일시적인 테마 장세가 아닌,구조적인 흐름에서 비롯된 주가 재평가로 해석하고 있다.글로벌 반도체·배터리 공급망의 다변화와 고부가가치 첨단소재에 대한 투자 수요가 중첩되면서 기술력과 생산능력을 동시에 갖춘 국내 소부장 기업들이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증권사 한 연구원은 “최근 글로벌 고객사들이 한국 기업과의 합작법인(JV) 설립이나 장기 공급계약 체결을 추진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지정학 리스크를 분산하고 AI,전기차 등 첨단 수요에 대응하려는 전략이 맞물린 결과”라고 설명했다.
특히 AI 서버 및 반도체 수요 급증은 고순도 화학소재와 정밀가스,특수가스 등에서 기술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들에 새로운 모멘텀으로 작용하고 있다.시장에서는 “AI 트렌드가 단기 유행이 아닌 산업 구조의 핵심축이 되는 만큼,관련 소재·부품 기업들은 단기 수주 모멘텀을 넘어 중장기 성장 스토리를 확보한 상태”라고 평가한다.
정부 역시 소부장 산업의 수출 확대와 공급망 주도권 확보에 정책적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산업통상자원부는 2025년까지 첨단소재 및 기초화학 중심의 공급망 전략 개편안을 마련하고,반도체·배터리 핵심 품목을 중심으로 수출 유망 기업에 대한 맞춤형 지원책을 상반기 내 발표할 예정이다.
증권가에서는 고평가 우려보다는 밸류에이션 재조정 흐름이 더 강하다는 평가가 우세하다.실제 일부 기업들은 2·4분기부터 본격적인 실적 턴어라운드를 예고하고 있다.피엔티는 올해 들어 미국 고객사와의 신규 수주를 기반으로 생산라인 풀가동에 돌입했으며,do casinos cheat at roulette동진쎄미켐은 올해 1·4분기에서 전년 대비 두 자릿수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자산운용업계 관계자는 “지금은 단기 차익보다는 향후 1~2년 후 실적에 투자하는 시점”이라고 말했다.
고준 타짜
도박 구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공수처 수사4부(부장검사 이대환)는 지난 21일 소환했던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대령)과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의 재소환 여부를 검토 중이다.
도박 구라,알리 측에 문의하니, 알리는 판매자가 정상 배송한 거라며 안심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