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인트포토

사이트 추천 2023 디시 - 사이트 공유 디시

NO.1: 동영상 사이트 순위

NO.2: 사이트 공유 디시

NO.3: 사이트 모음 디시

NO.4: 사이트 추천 2023 디시

NO.5: 사이트 추천 2024 디시

NO.6: 사이트 추천 디시

NO.7: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디시

NO.8: 야구동영상 사이트 추천

NO.9: 형들 공유 디시

대전의 한 샌드위치 가게 점주가 유명 빵집 성심당으로부터 샌드위치 146개를 주문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누리꾼들은 '노쇼 사기'가 아니냐고 의심했지만 성심당의 훈훈한 '지역 상생' 미담인 것으로 밝혀졌다.

성심당에서 주문한 샌드위치 [사진=SNS 캡쳐]
성심당에서 주문한 샌드위치 [사진=SNS 캡쳐]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대전 중구 은행동에서 샌드위치 가게를 운영하는 A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늘 1시 30분쯤 가게로 샌드위치 146개 단체 주문이 가능하냐고 전화가 왔다"고 글을 올렸다.

A씨가 받을 주소를 묻자 바로 대전의 유명 빵집 성심당이었다.

A씨는 "성심당에서 직원들 간식으로 우리 가게의 샌드위치를 주문한 것"이라며 "나 엄청 좋아하고 뿌듯해야 하는 것 맞지?" 라고 올렸다.

하지만 이후 누리꾼들은 최근 흔한 '노쇼 사기'가 아니냐며 우려했다.

자체적으로도 샌드위치를 팔고 있는 성심당에서 굳이 다른 샌드위치 가게에 주문을 넣겠냐고 의심한 것이다.

이에 A씨는 "진짜로 성심당에서 주문한 게 맞고 샌드위치 146개 잘 배달했다"고 후기를 전했다.

그는 "그 큰 빵집에서 우리 가게에 왜 주문을 했을까 이상하고 궁금해 하며 만들었다"며 "성심당이 지역의 자영업자를 생각해서 상생을 하며 함께 발전하는 대전의 착한 기업이 맞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 같은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빵부빵조 했네" "이런 기업이 커져서 좋은 영향력을 주는게 너무 보기 좋아서 더욱 잘되길 바란다" "가게 직원들 쉬라고 다른 가게에서 주문해줬나 보다" 등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디시

사이트 추천 2023 디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30 [연합뉴스 자료사진] 최 회장 측 법률대리인은 조만간 이혼 소송 판결문을 처음 온라인에 퍼뜨린 신원미상의 유포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발할 방침이라고 1일 밝혔다.

사이트 추천 2023 디시,30 [공동취재] 32년 전에도 의혹 제기…盧측 '비자금 맞다' 인정에도 환수 사실상 불가 최종현 전 회장의 태평양증권 인수 자금이 불투명하다는 의혹은 인수 이듬해부터 제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