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브랜드 동물 로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일부터 시범 개시,8월부터 본가동부산시는 데이터 기반 행정 선도와 지역 데이터 산업 기반 조성을 위한‘부산형 데이터 통합플랫폼 1단계 서비스’를 8일부터 시범 개시하고,오는 8월부터 본격 추진한다.
이 사업은 지난해 8월부터 착수해 고품질의 데이터를 확보하고,데이터의 활용을 제고함으로써,데이터 기반의 과학적 시정 구현과 지역 데이터 산업 생태계 확산 등‘디지털 경제도시 부산’을 선도하기 위해 역점을 두어 추진 중이다.
주요 내용은 ▲기반 시설(인프라) 구성(민간 클라우드 활용) ▲통합 데이터 포털 구축 ▲데이터저장소·수집 체계 구축 ▲데이터 공유?분석?활용 플랫폼 구축 ▲데이터 거버넌스(표준·품질·메타·계보 관리) 구축 ▲분석 실증과제 서비스(2개) 구축 등이다.
이 사업은 기존 운영 시스템을 통폐합하고 일원화해,데이터의 접근성과 활용성을 높이는 데이터 공유·활용 기반을 구축했다.개별시스템으로부터 수집된 데이터를 안전지대 저장소·데이터 행정(거버넌스),원천데이터 저장소 등을 통해 통합 포털로 서비스되는 데이터 수집 체계를 마련했다.
쉽게 분석할 수 있는 개인화된 분석 환경을 제공해,수집된 데이터나 자체 보유 데이터를 활용한 자유로운 데이터 분석과 시각화 작업을 지원한다.
사용자 편의성과 데이터 활용성을 강화한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고,지능형 검색·자연어 기반 통합 검색 기능을 구현했다.
업무개선,사회문제 해결,데이터 기반의 정책 수립 등의 효과성 검증을 위해 현업부서의 의견 청취 등을 통해 분석 과제를 선정하고,실증사례 2개 과제(미디어 데이터 기반 시민관심도 분석,빅데이터 기반 수산물 유통 모니터링)를 개발해 서비스한다.
또 부산통계 서비스를 리뉴얼해 최신 통계청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데이터를 자동 수집,활용한 통계 지표를 제공하고,다양한 형태의 차트와 상황판(대시보드)을 실시간 반영해서 제공한다.
아울러 시는 8일부터 7월 19일 오후 6시까지 부산을 대표할 데이터 플랫폼에 걸맞은 이름짓기 공모와 개선 의견 수렴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랫폼의 이름을 선정하고,오류 발견 이벤트와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시스템 안정화와 사용자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시 누리집 시민참여-설문조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시는 후속 사업으로,시·유관기관,구·군 등의 데이터 전수 조사와 수집 대상을 정해 데이터셋을 발굴하고,올해 하반기 중 포털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그리고 2단계 사업을 통해 추가적인 데이터 발굴을 지속 추진한다.
공개,부분 공개 등 수집 가능 데이터를 발굴하고,발굴된 데이터는 표준화 등 품질관리를 거쳐,올해 안에 포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2단계 사업은 데이터거래소,옷 브랜드 동물 로고통합데이터 지도 구축,분석 실증 서비스(3개 과제)를 추진한다.2025년 상반기 중 시범 운영을 거쳐 7월부터 본가동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박형준 시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산재한 데이터 수집 체계의 통합과 데이터 활용 향상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라며 “향후 이를 토대로 공급자 중심에서 사용자가 직접 데이터를 생성하고 공유하는 선순환 데이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지역의 데이터 산업 육성·발전을 위한 활성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시는 지난 5일 오후 2시 시청 국제회의장에서 자문위원,옷 브랜드 동물 로고실무 태스크포스(TF),민·관 데이터 공유·활용 실무협의체,사업 수행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부산형 데이터 통합플랫폼 완료·착수 보고회’를 가졌다.
옷 브랜드 동물 로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옷 브랜드 동물 로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농협제공 농협은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범농협 사고 근절 협의회」를 개최하고 2024년 사고 예방 대책을 논의했다고 22일 밝혔다.
옷 브랜드 동물 로고,18년째 미래세대 후원 및 문화 교류의 장베트남 하이퐁 및 인도네시아 버카시 인근 초등학교에서 봉사활동[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LS그룹이 국내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국내 및 해외 봉사단원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