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워크 3 포커 디펜스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가 21대 대선 후보 등록 시작일 새벽에 국민의힘에 입당한 것은 위법이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의 변호인을 맡았던 김경호 변호사는 오늘(10일) 한 후보를 정당법과 공직선거법 위반 등의 혐의로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에 고발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변호사는 "공직선거법상 후보 등록 기간 중 당적 변경이나 신규 입당은 엄격히 금지된다"며 "한 후보가 등록 기간이 시작된 뒤 입당·등록을 진행한 것은 이 조항을 위반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또 "정당법에서는 공직후보자 추천 과정의 민주적 절차 보장을 강조하는데 비대위 결정만으로 기존 후보를 배제한 것은 법 규정 위반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10일) 새벽 김문수 후보의 선출 취소를 공고하고,21대 대선 후보자 등록 신청 공고를 게재했는데,산도박이후 한덕수 후보가 국민의힘 입당 서류를 제출한 뒤 입후보 절차를 마쳤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워크 3 포커 디펜스
워크 3 포커 디펜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박대출 의원은 김기현 당 지도부 체제에서 정책위의장을 지냈고, 강 의원은 수석대변인을 맡았다.
워크 3 포커 디펜스,◇ 김우성: 이게 초등학교 여학생을 상대로 이런 일이 벌어지면 정말 충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