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卡牌遊戲
NO.2: 더 지니어스 인디언 포커
NO.3: 인디언포커 4인
NO.4: 인디언포커 5인
NO.5: 인디언포커 나무위키
NO.6: 인디언포커 룰
NO.7: 인디언포커 모바일
NO.8: 인디언포커 문양
NO.9: 인디언포커 보드게임
NO.10: 인디언포커 순서
NO.11: 인디언포커 어플
NO.12: 인디언포커 족보
NO.13: 인디언포커 칩 개수
NO.14: 인디언포커 필승법
구글이 이용자 생체 데이터를 불법적으로 수집했다며 자사에 소송을 제기한 미국 텍사스주에 한화 약 2조 원을 주는 합의를 했다고 AP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텍사스주 켄 팩스턴 법무장관은 구글이 이용자 동의 없이 데이터를 수집했다는 혐의를 해결하기 위해 14억 달러(1조 9,593억 원)를 지급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합의는 텍사스주가 2022년 10월 "구글이 수백만 명의 텍사스 주민들의 목소리와 얼굴 등 생체 데이터를 무단 수집했다"며 소송을 제기한 데 따른 것입니다.
텍사스주는 특정인을 찍은 사진을 검색할 수 있는 구글 포토스,카지노 2 무료 다시 보기집에 방문객이 왔을 때 얼굴 인식으로 경고를 보내는 구글 네스트를 문제 삼았습니다.
또 목소리를 기반으로 인식하는 '비서'인 구글 어시스턴트 등이 모두 생체 데이터를 무단 수집했다고 주장해왔습니다.
팩스턴 법무장관은 이번 14억 달러 합의가 개인 정보 침해와 관련된 사안에서 한 개의 주가 구글로부터 받아낸 가장 큰 규모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합의가 기술 기업에 '우리의 권리와 자유를 팔아넘겨 이익을 취하는 행위는 용납하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텍사스에선 빅테크라고 해서 법 위에 군림할 수 없다"며 "수년간 구글은 사람들의 이동 경로,사적 검색 내용,포키 게임음성,얼굴 형태 같은 생체 정보를 은밀히 추적해왔다"고 지적했습니다.
앞서 지난 2009년 텍사스주는 생체 정보 보호법(biometric privacy law)을 도입했으며,주정부가 소비자를 대신해 기업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메타도 사용자의 생체 정보를 동의 없이 활용했다는 혐의로 제기된 개인 정보 침해 소송에서 지난해 7월 4억 달러 규모의 합의를 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인디언포커 순서
인디언포커 순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배 초과했고 나머지 3개 제품에서는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최대 153배 검출됐다.
인디언포커 순서,(사진=연합뉴스)▶ 관련기사 ◀☞ “범죄와 싸우는 건 국가여야”…한동훈, ‘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책 추천사☞ 전공의 집단 이탈로 개방한 군 병원 치료 100명 육박☞ “차 날아가…전쟁 났는 줄” 은평구 사고 CCTV 보니 ‘경악'☞ 마약한 채 운전하다 세차장 막은 20대男…구속영장 신청☞ ‘MZ무당'이 선택한 S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