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글로벌 웹툰 시장 규모
NO.2: 네이버웹툰 매출
NO.3: 미국 웹툰 플랫폼
NO.4: 미국 웹툰 플랫폼 순위
NO.5: 세계 만화 시장 순위
NO.6: 세계 만화시장 규모
NO.7: 세계 웹툰 순위
NO.8: 세계 웹툰 시장
NO.9: 세계 웹툰 시장 규모
NO.10: 세계 웹툰 시장 점유율
NO.11: 웹툰 매출 순위
NO.12: 웹툰 순위
NO.13: 웹툰 플랫폼 순위 2024
NO.14: 카카오웹툰
NO.15: 투믹스
NO.16: 픽코마

하마스 고위 관계자가 6일(현지시간) "이스라엘과 휴전 협상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마스 정치국 고위 간부인 바셈 나임은 이날 인터뷰에서 "이스라엘과 휴전 협상에 이제는 관심이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고 AFP통신이 전했습니다.
나임은 "가자지구에서 기아 전쟁과 토벌전이 계속되는 한 대화에 참여하거나 새로운 휴전 제안을 고려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재차 강조한 뒤 전 세계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정부에 전쟁 중단을 촉구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발언은 이스라엘 안보 내각이 전날 가자지구를 점령해 영토로 유지하는 구상이 포함된 '기드온의 전차' 작전 계획을 승인한 지 하루 만에 나왔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전날 엑스(X·옛 트위터)에서 "한 가지는 분명하다.(이스라엘군은) 들어갔다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며 가자지구 점령 구상을 공식화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는 연초 합의에 따라 약 두 달간 교전을 중단했지만 지난 3월 휴전 연장 협상이 교착에 빠지자 이스라엘은 가자지구에서 군사작전을 재개했습니다.
아울러 임시 휴전 1단계가 끝난 난 3월 1일 이후부터 이스라엘의 전면 봉쇄가 이어지면서 가자지구는 심각한 인도주의적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장 노엘 바로 프랑스 외무장관은 이날 한 라디오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점령 계획을 "용납할 수 없다"며 "이스라엘 정부가 국제인도법을 위반하고 있다"고 비난했다고 통신은 덧붙였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투믹스
세계 웹툰 플랫폼 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캐딜락은 특별한 공간들과 리릭에 대한 방문객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각 요소들을 설명하고 체험형 프로그램을 가이드해주는 '도슨트 투어'도 진행한다.
세계 웹툰 플랫폼 순위,장기 투쟁을 뒷받침하기 위해 의대 교수노조를 활성화하고 겸직인 병원 진료에 대한 별도의 근로계약 체결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