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인칭 fps 게임 추천
NO.2: 1인칭 슈팅 게임
NO.3: 1인칭 슈팅게임 무료
NO.4: 3인칭 슈팅 게임
NO.5: FPS 게임
NO.6: FPS 게임 뜻
NO.7: FPS 게임 순위
NO.8: FPS 게임 종류
NO.9: FPS 게임 추천
NO.10: 김초보의 1인칭 슈팅게임
NO.11: 롤플레잉 게임
NO.12: 무료 FPS 게임 추천
NO.13: 슈팅게임 순위
NO.14: 슈팅게임 초고수
NO.15: 스팀 FPS 게임 추천
NO.16: 스팀 무료 FPS 게임
NO.17: 최초의 슈팅게임
미국 식품과학자‘식중독 위험’경고
“완전한 밀폐 효과 없어 세균 침투”
최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식품과학자 재처리재커리 카트라이트 박사는 “알루미늄 포일로 감싼 채 음식을 보관하면 식중독에 노출될 수 있다”고 말했다.그는 “알루미늄 포일만으로는 완전한 밀폐 효과가 없어 유해 세균이 침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알루미늄 포일은 주로 피자·치킨·전 등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보관할 때 사용한다.음식을 아무리 꼼꼼히 감싼다고 하더라도 포일에는 접착력이 없어 공기가 들어갈 틈이 생긴다.이때 공기 중에 있던 세균이 음식에 닿아 번식할 수 있다.특히 냉장고 안에는 여러 가지 음식이 많아 제대로 밀폐하지 않고 넣으면 교차 오염이 일어날 수 있다.
포일 틈새로 포도상구균과 같은 박테리아나 살모넬라균,카지노 자격증리스테리아균 등이 침투하면 식중독에 걸릴 수 있다.이런 균들은 온도가 낮은 곳에서도 살아남기 때문에 음식을 냉장고에 넣었다고 안심하면 안 된다.
알루미늄 포일에 과일이나 양배추 같은 산성이 강한 음식을 보관하는 것도 좋지 않다.건강에는 큰 영향이 없지만 포일과 음식이 반응하면 일부 금속 성분이 음식으로 스며들어 맛이 변질될 수 있어서다.
남은 음식은 공기가 차단되는 밀폐용기나 지퍼백에 넣어 보관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또 실온에서 2시간 이상 방치하지 말고,룰렛 패치최소 5℃ 이하에 둬야 한다.다만 음식이 뜨거운 상태로 냉장고에 넣으면 내부 온도가 상승해 다른 음식이 상할 수 있으므로 충분히 식힌 후 냉장고에 넣어야 한다.남은 음식은 되도록 2일 안에 모두 먹는 것이 좋다.
스팀 FPS 게임 추천
김초보의 1인칭 슈팅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범죄 피해자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진주씨가 직접 고안한 브랜드다.
김초보의 1인칭 슈팅게임,송호재 기자전공의 파업이 길어지며 의료 공백이 현실화하자 부산지역 시민단체들이 의료계와 정부를 규탄하며 문제 해결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