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tv다시보기
NO.2: 누누티비 다시보기
NO.3: 누누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NO.4: 다나와티비다시보기
NO.5: 무료드라마다시보기
NO.6: 무료영화다시보기
NO.7: 무료영화다시보기 홍무비
NO.8: 무료티비보기
NO.9: 소나기티비 다시보기
NO.10: 코리아 tv 무료보기
NO.11: 코코 tv다시보기
NO.12: 쿠쿠 티비 qooqootv 다시보기
NO.13: 티비나무 다시보기
NO.14: 한국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롯데하이마트,3년 7개월만 성장세 전환
1분기 영업손실 111억…50억 적자개선
작년 하반기부터 매출 감소폭 줄여
판촉사원 직영 채용 통한 전문성 확보,
케어 서비스 통한 고객 접점 확대,
점포 리뉴얼 등 효과 나타나
1분기 영업손실 111억…50억 적자개선
작년 하반기부터 매출 감소폭 줄여
판촉사원 직영 채용 통한 전문성 확보,
케어 서비스 통한 고객 접점 확대,
점포 리뉴얼 등 효과 나타나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이른바‘삼고(高) 현상’의 장기화로 인해 내수 부진이 심화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년간의 체질 개선 작업과 중점 전략 등의 노력이 성과를 보였다”고 평했다.인력구조 개선을 통한‘인적 전문성 확보,하이마트 안심 Care 등을 통한‘고객 접점 확대,새로운 전략을 적극적으로 점포 현장에 적용한‘점포 리뉴얼 통한 경쟁력 향상’등 전사적 차원의 경쟁력 강화가 효과로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년대비 총매출 신장률을 살펴보면 23년 연간이 -23.3%,24년 상반기가 -17.4%,24년 하반기가 -4.8%,25년 1분기가 +3.4%를 기록하며 개선 추세가 나타났다.
온오프라인 모두 성장했다.25년 1분기에 온라인(9.1%)과 오프라인(2.4%) 두 채널 모두 성장했다.
영업이익은 2025년 1분기 -111억원으로,전년 1분기 -160억원 대비 약 50억원 적자를 개선했다.특히 통상임금 관련 비용 등 일회성 비용이 약 30억원 가량 발생한 것을 고려하면 실질적으로는 79억원 가량 영업이익이 개선됐다는게 하이마트측 설명이다.

최근 오픈한 고덕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체험 중심 모바일 전문관인‘모토피아’와 같이 모바일 · IT 가전 특화 초대형 점포를 통해 모바일 · IT 판매력 증대를 통한 효율성을 강화한다.또한 PB,서비스,생활/주방가전 등 고빈도 전략 품목 성장을 확대해 이익 구조를 개선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년간의 구조 혁신 노력이 성장 토대를 마련해주며 이 같은 환경속에서도 점차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판단했다.
‘하이마트 구독’을 통해 롯데하이마트가 비전으로 삼고 있는‘가전 라이프 평생 케어’의 영역을 더욱 확장한다.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일‘하이마트 구독’을 선보이며 제조사들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는 국내 가전 구독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가전양판점인 만큼,애플,고래 토토 사이트로보락,다이슨 등 기존 구독 서비스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구독 상품으로 선보이고,전기밥솥,음식물처리기 등 새로운 상품들도 구독으로 선보여 차별화를 꾀했다.이 같은‘하이마트 구독’은 일시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해 가전 구매의 문턱을 낮춰 고객의 구매 수요 확대로 이어질 수 있다.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롯데하이마트의 PB‘PLUX(플럭스)’도 기대를 모은다.1~2인 가구가 원하는 명확한 장점을 담았다.가성비를 갖춘 생활 전자 기기다.
가전과 가구·인테리어의 협업 영역도 대폭 확대한다.롯데하이마트 매장 내 가구·인테리어 상담 부스 설치,가구·인테리어 직영점 내 롯데하이마트 출점 등 기존의 방식에서 나아가,가구·인테리어 대형 대리점을 통한‘가전 위탁 판매’방식으로 협업을 다각화한다.
앞서 지난 25일 부산 지역 한샘 대리점에 위탁 판매 대리점‘하이마트 Built-in’1호점을 오픈했으며,29일에는 가구·인테리어 대리점주 등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협업 강화를 위한 사업 전략을 소개하는‘사업 설명회’를 진행하기도 했다.롯데하이마트는 향후 위탁 판매 대리점‘하이마트 Built-in’을 연내 10개점까지 늘릴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월,2024년 연간 실적을 발표하며‘2025년 매출 2.3조원,영업이익 100억원’을 목표 실적으로 제시한 바 있다.

무료드라마다시보기
다나와티비다시보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연세대 석정호 교수 연구팀 ‘마인즈내비’ 개발침 속 코르티솔 농도 분석…“객관성 향상 기대” 우울증 진단을 위해 침(타액) 속 코르티솔 농도를 활용하는 방법이 개발됐다.
다나와티비다시보기,운동권 계보만 보면 정 최고위원보다 함 후보가 주류에 가깝다.